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종철( Jong Chul Park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종철( Jong Chul Park )
발표논문( 12)
공동연구자( 13)
이한준 ( Han Joon Lee )
3건
김경진( Kyung Jin Kim )
2건
류강석( Gang Seog Ryu)
2건
강지원(Ji-Won Kang)
1건
김유경(Yu-Kyung Kim)
1건
박종철 ( Jong Chul Par )
1건
박종철( Jong Chul Par )
1건
방광수(Guang-Zhu Fang)
1건
신범식(Bum-Sik Shin)
1건
안대희 ( Dae Hee Ahn )
1건
이광현(Kwang-Hyun LEE)
1건
임지원(Ji-Won Im)
1건
전수정 ( Su Jung Jun )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박종철( Jong Chul Park )
'박종철( Jong Chul Park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170
31
38.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2
0.1%
공학
2,758
2
0.1%
경영관리
9,596
4
0.0%
주제어
corporateabilityassociation
1
1
100.0%
corporatesocialresponsibility ...
1
1
100.0%
cultureevents
1
1
100.0%
k-poppreference
1
1
100.0%
k-pop선호도
1
1
100.0%
participant intention
1
1
100.0%
기업능력연상
1
1
100.0%
기업태도corporateassociation
1
1
100.0%
credibility-basedtrust
2
1
50.0%
사회적책임연상
3
1
33.3%
benevolence-basedtrust
4
1
25.0%
감정적신뢰
4
1
25.0%
전문성신뢰
6
1
16.7%
호의성 신뢰
6
1
16.7%
문화이벤트
7
1
14.3%
emotionaltrust
10
1
10.0%
corporate attitude
18
1
5.6%
기업연상
18
1
5.6%
참여 의도
64
1
1.6%
culture contents
79
1
1.3%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문화콘텐츠
713
1
0.1%
계
18,170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3
닫기
'박종철( Jong Chul Park )'
의 발표논문(12)
기업 연상이 기업신뢰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유경(Yu-Kyung Kim)
신범식(Bum-Sik Shin)
방광수(Guang-Zhu Fang)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산업정보학회
[2014]
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
김경진( Kyung Jin Kim )
이한준 ( Han Joon Lee )
박종철( Jong Chul Park )
박종철( Jong Chul Par )
한국마케팅학회
[2010]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류강석( Gang Seog Ryu)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마케팅학회
[2012]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Ji-Won Kang)
임지원(Ji-Won Im)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목재공학회
[2015]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 및 호의성 신뢰의 매개역할
류강석( Gang Seog Ryu)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마케팅학회
[2012]
호텔식음료종사원의 직무 불안정성이 경영진의 신뢰 및 조직냉소주의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Jong Chul Park )
안대희 ( Dae Hee Ahn )
한국외식경영학회
[2009]
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김경진( Kyung Jin Kim )
이한준 ( Han Joon Lee )
박종철( Jong Chul Park )
박종철 ( Jong Chul Par )
한국마케팅학회
[2010]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이 기업신뢰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Jong Chul Park )
이광현(Kwang-Hyun LEE)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2009]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Jong Chul Park )
전수정 ( Su Jung Jun )
이한준 ( Han Joon Lee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1]
가격인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 지각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박종철( Jong Chul Park )
[2008]
호텔기업의 인적자원관리가 신뢰 및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Jong Chul Park )
[2008]
희소성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지각된 가치차이 효과 :조절초점의 역할을 중심으로
박종철( Jong Chul Park )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