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철( Jong Chul Park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기업 연상이 기업신뢰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유경(Yu-Kyung Kim) 신범식(Bum-Sik Shin) 방광수(Guang-Zhu Fang)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산업정보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
김경진( Kyung Jin Kim ) 이한준 ( Han Joon Lee ) 박종철( Jong Chul Park ) 박종철( Jong Chul Par )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류강석( Gang Seog Ryu)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Ji-Won Kang) 임지원(Ji-Won Im)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목재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 및 호의성 신뢰의 매개역할
류강석( Gang Seog Ryu)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식음료종사원의 직무 불안정성이 경영진의 신뢰 및 조직냉소주의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Jong Chul Park ) 안대희 ( Dae Hee Ahn ) 한국외식경영학회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김경진( Kyung Jin Kim ) 이한준 ( Han Joon Lee ) 박종철( Jong Chul Park ) 박종철 ( Jong Chul Par )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이 기업신뢰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Jong Chul Park ) 이광현(Kwang-Hyun LEE)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Jong Chul Park ) 전수정 ( Su Jung Jun ) 이한준 ( Han Joon Lee )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격인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 지각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박종철( Jong Chul Park )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기업의 인적자원관리가 신뢰 및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Jong Chul Park )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희소성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지각된 가치차이 효과 :조절초점의 역할을 중심으로
박종철( Jong Chul Park )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