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culture contents
  • cultureevents
  • k-poppreference
  • k-pop선호도
  • participant intention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문화이벤트
  • 문화콘텐츠
  • 참여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85 0

0.0%

'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류관광 선호유형 결정에 미치는 영향요인분석
    김성섭 이희승 관광학연구 30 (3) : 203 ~ 224 [2006]
  • 친숙도가 선호도, 위험지각, 관광활동에 미치는 영향
    곡효용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10) : 378 ~ 388 [2010]
  • 중국소비자의 K-POP 그룹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 분석 : 소비자-브랜드 관계 관점의 정성적 연구
    김지헌 고객만족경영연구 15 (1) : 1 ~ 25 [2013]
  • 일본의 한류소비자 성향과 내셔널리즘
    박순애 한중인문학연구 27 (27) : 227 ~ 252 [2009]
  • 아시아국가에서의 K-pop 이용행동과 K-pop으로 인한 국가호감도 및 한국 방문의도 변화
    김주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 : 516 ~ 524 [2012]
  • Trust and Distrust in Organizations : Emerging Perspectives, Enduring Questions
    R. M. Kramer Annual Review of Psychology 50 : 569 ~ 598 [1999]
  • 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r : Inter-Relationship
    J. E. Bigne Tourism Management 22 (6) : 607 ~ 616 [2001]
  • TV 드라마 촬영지의 포스트모던한 관광체험
    권유홍 관광학연구 28 (2) : 175 ~ 192 [2004]
  • Sucess Factor Analysis of K-POP and A Study on sustainable Korean Wave-Focus on Smart Media based on Realistic Contents
    B. C. Cho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13 (5) : 90 ~ 102 [2013]
  • Psychometric Theory
    J. C. Nunnally McGraw-Hill [1978]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R. P. Bagozzi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 74 ~ 94 [1988]
  • K-pop 히트 유형 분석
    최혁재 문화경제연구 17 (1) : 3 ~ 34 [2014]
  • K-pop 인식이 한국의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
    김진옥 관광학연구 37 (1) : 77 ~ 101 [2013]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하동현 관광연구저널 28 (2) : 91 ~ 107 [2014]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C. Fornel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Assessing Goodness of Fit : Is Parsimony Always Desirable?
    H. W. Marsh Journal of Experimental Education 64 (4) : 364 ~ 390 [1996]
  • 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V. Venkatesh Management Science 46 (2) : 186 ~ 204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