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6
|
|
주제어 |
Job satisfaction Organizatio ...
|
1
|
1
|
|
Supervisor’s ‘GABJIL’
|
1
|
1
|
|
corporation social responsibi ...
|
1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s
|
1
|
1
|
|
solorestaurants
|
2
|
2
|
|
직장상사의 갑질
|
1
|
1
|
|
consumersvalue
|
5
|
2
|
|
casualrestaurants
|
3
|
1
|
|
restaurant service quality
|
3
|
1
|
|
가정식사대용식
|
7
|
2
|
|
레스토랑 서비스품질
|
4
|
1
|
|
jobresource
|
10
|
2
|
|
캐주얼레스토랑
|
6
|
1
|
|
브랜드만족
|
16
|
2
|
|
jobdemands
|
31
|
2
|
|
brand satisfaction
|
34
|
2
|
|
emotionalburnout
|
17
|
1
|
|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 ...
|
36
|
2
|
|
homemealreplacement
|
42
|
2
|
|
corporate reputation
|
63
|
2
|
|
turnover intention.
|
32
|
1
|
|
직무자원
|
69
|
2
|
|
기업평판
|
81
|
2
|
|
Abusive supervision
|
42
|
1
|
|
brand trust
|
95
|
2
|
|
감정소진
|
104
|
2
|
|
직무요구
|
112
|
2
|
|
사회적 책임 활동
|
179
|
2
|
|
브랜드신뢰
|
194
|
2
|
|
behavior intention
|
232
|
2
|
|
brand loyalty
|
229
|
2
|
|
organizational trust
|
115
|
1
|
|
job engagement
|
253
|
2
|
|
소비가치
|
290
|
2
|
|
브랜드 충성도
|
407
|
2
|
|
job satisfaction
|
1,086
|
4
|
|
Turnover intention
|
381
|
1
|
|
csr
|
669
|
2
|
|
motivation
|
676
|
2
|
|
조직 신뢰
|
397
|
1
|
|
직무몰입
|
366
|
1
|
|
직무열의
|
671
|
2
|
|
burnout
|
540
|
1
|
|
customer loyalty
|
451
|
1
|
|
emotional labor
|
543
|
1
|
|
perceived value
|
595
|
1
|
|
고객 충성도
|
471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1
|
|
조직공정성
|
451
|
1
|
|
직무만족
|
3,270
|
5
|
|
Job satisfaction
|
928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1,066
|
1
|
|
turn over intention
|
768
|
1
|
|
감정노동
|
1,228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구매의도
|
1,528
|
2
|
|
이직의도
|
1,920
|
2
|
|
지각된 가치
|
692
|
1
|
|
조직몰입
|
2,561
|
1
|
|
계 |
|
36,382 |
10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