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효진(Hyo Jin Par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효진(Hyo Jin Park)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류기상 ( Ki Sang Ryu )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명애
1건
김미숙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래규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지현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환
1건
최창복
1건
연구자관계도
박효진(Hyo Jin Park)
'박효진(Hyo Jin Par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973
21
1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casualrestaurants
3
2
66.7%
restaurant service quality
3
2
66.7%
레스토랑 서비스품질
4
2
50.0%
캐주얼레스토랑
6
2
33.3%
customer loyalty
451
2
0.4%
고객 충성도
471
2
0.4%
perceived value
595
2
0.3%
지각된 가치
692
2
0.3%
customer satisfaction
831
2
0.2%
고객만족
1,321
2
0.2%
계
13,973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효진(Hyo Jin Park)'
의 발표논문(2)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감정적 가치, 인지적 가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캐주얼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류기상 ( Ki Sang Ryu )
박효진(Hyo Jin Park)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감정적 가치, 인지적 가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류기상( Ki Sang Ryu)
박효진(Hyo Jin Park)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