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김서연(Seo Yeon Kim)
류기상( Ki Sang Ryu)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서연(Seo Yeon Kim)
류기상( Ki Sang Ryu)
주제어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motivation
Solorestaurants
참고문헌( 40)
유사주제 논문( 711)
motivation 675건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35건
solorestaurants 1건
인용/피인용
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 ...
' 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motivation
solorestaurant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14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 ...
36
0
0.0%
motivation
676
0
0.0%
solorestaurants
2
0
0.0%
계
7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
' 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레저항공축제 참가자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승곤
관광레저연구 24 (4) : 273 ~ 291
[2012]
향토음식점 이용고객의 선택속성 및 이용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강원도 지역을 중심으로
이덕원
외식경영연구 15 (1) : 49 ~ 71
[2012]
한일간의 외식동기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 비교연구
김영대
상경연구 : 115 ~ 132
[2002]
한식점 외식 동기 유형에 따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백남길
이애주
장미향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6 (2) : 209 ~ 220
[2007]
총조사가구
통계청
청소년기 초기의 부모-자녀 및 친구 관계 : 집단주의와 개인주의 개념을적용한 한국과 독일 비교 연구
고윤주
교육의 이론과 실천 6 (1) : 39 ~ 56
[2001]
중국 상해지역의 중국인의 한식 선택속성과 이용동기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절단된 포아송 모형 적용 -
한은진
외식경영연구 15 (3) : 103 ~ 125
[2012]
주요 매체 광고에 대한 노출정도, 긍정주의적 태도와 실용적/쾌락적 동기 간의 인과관계 및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TV, 신문, 인터넷 노출광고, 인터넷 검색광고를 중심으로
장택원
언론과학연구 8 (2) : 431 ~ 461
[2008]
외식제약 외식동기, 외식참여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론구조모델 개발과 관계 탐색
이성은
이영란
조문수
관광학연구 32 (5) : 31 ~ 53
[2008]
외식동기와 일본음식점 선택속성과의 관계
윤태환
외식경영연구 8 (3) : 47 ~ 66
[2005]
외식동기에 따른 한식당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대한 차이 연구: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박정하
호텔관광연구 14 (1) : 201 ~ 213
[2012]
외식동기가 외식업소 선택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주호
부산여자대학교논문집 22 : 457 ~ 484
[2001]
외식동기, 혼잡지각, 레스토랑 이미지 및 레스토랑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시푸드(Sea Food) 뷔페형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현철
관광학연구 32 (5) : 75 ~ 97
[2008]
외식 동기에 의한 소비 감정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에스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고재춘
김태희
손은영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7 (6) : 957 ~ 962
[2007]
외식 동기를 통한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세분화 전략에 관한 연구
고재윤
외식경영연구 10 (1) : 71 ~ 89
[2007]
와인 구매동기와 구매 후 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관계
이상건
이정원
외식경영연구 14 (1) : 243 ~ 258
[2011]
연차 내고 찾아오는 노래방, 이런 곳이구나
유성애
ohmynews 홈페이지
소셜네트워크 이용동기에 따른 감정적 관여, 인지적 관여의 형성과 만족
천명환
경영과 정보연구 31 (2) : 21 ~ 39
[2012]
밥도 혼자, 공부도 혼자… 대학생 74.9%는 ‘나홀로족’
인쿠르트
박사
도시지역 1인 가구 식생활 실태조사
허윤경
숙명여자대학교
[2013]
강원도 영동권 지역 대학생들의 외식동기에 의한 정보탐색방법
윤태환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2 (2) : 213 ~ 221
[2006]
Who chose this restaurant anyway? the effect of responsibility for choice, guarantees, and failure stability on customer complaining
McQuilken, L.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7 (4) : 537 ~ 562
[2013]
U.S. Census Bureau
Households and families: 2010
Theory of planned behavior : Potential travelers form China
Lam T.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28 (4) : 463 ~ 482
[2004]
The theory of repurchase decision-making(TRD) : Identifying the critical factors in the post-purchase decisionmaking process
Han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1 (3) : 786 ~ 797
[2012]
The role of the customer-seller relationship in the intention of the customer to complain : A study of Chinese restaurateurs
Cheng,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7 (4) : 552 ~ 562
[2008]
Statistics Japan
Statistical Handbook of Japan 2013
Relationships among hedonic and utilitarian values,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in the fast-causal restaurant industry
Ryu, K.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2 (3) : 416 ~ 432
[2010]
Predicting Tourists’ Intention to Try Local Cuisine Using a Modified Theory of Reasoned Action: The Case of New Orleans
Ryu, K.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27 (5) : 491 ~ 506
[2010]
Negative word-of-mouth, communication intention: An applica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Cheng, S.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0 (1) : 95 ~ 116
[2006]
Motivation-based typology : An empirical study of golf tourists
Kim, J. H.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6 (2) : 251 ~ 280
[2012]
Measuring the hedonic and utilitarian dimensions of consumer attitude
Voss, K.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0 (3) : 310 ~ 320
[2003]
Introduction to The Hospitality Industry
Powers, T.
JohnWiley & Sons, Inc : 69 ~ 77
[2006]
Intention to experience local cuisine in a travel destination: the modified theory of reasoned action
Ryu, K.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0 (4) : 507 ~ 516
[2006]
Exploring seniors' casino gaming intention
Phillips, W. J.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6 (3) : 312 ~ 334
[2012]
Efficient or enjoyable? Consumer Values of eating-out and fast food restaurant consumption in Korea
Park, C.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3 (1) : 87 ~ 94
[2004]
Eating-out motivations and variety-seeking behavior : An exploratory approach on loyalty behavior
Kwun, D. J.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22 (3) : 289 ~ 312
[2013]
Applica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to green hotel choice: Testing the effect of environmental friendly activities
Han H
Tourism Management 31 (3) : 325 ~ 334
[2010]
An examination of recreational divers’ underwater behaviour by attitude-behavior theories
Ong, T. F.
Current Issues in Tourism 14 (8) : 779 ~ 795
[2011]
An Extension of the Theory of PlannedBehavior Model for Tourists
Hsu
Hsu, C. H. C.
Huang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6 (3) : 390 ~ 417
[2012]
' 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