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 motivation
  • solorestaurant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14 5

0.0%

' 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레저항공축제 참가자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승곤 관광레저연구 24 (4) : 273 ~ 291 [2012]
  • 향토음식점 이용고객의 선택속성 및 이용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강원도 지역을 중심으로
    이덕원 외식경영연구 15 (1) : 49 ~ 71 [2012]
  • 한일간의 외식동기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 비교연구
    김영대 상경연구 : 115 ~ 132 [2002]
  • 한식점 외식 동기 유형에 따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백남길 이애주 장미향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6 (2) : 209 ~ 220 [2007]
  • 총조사가구
    통계청
  • 청소년기 초기의 부모-자녀 및 친구 관계 : 집단주의와 개인주의 개념을적용한 한국과 독일 비교 연구
    고윤주 교육의 이론과 실천 6 (1) : 39 ~ 56 [2001]
  • 중국 상해지역의 중국인의 한식 선택속성과 이용동기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절단된 포아송 모형 적용 -
    한은진 외식경영연구 15 (3) : 103 ~ 125 [2012]
  • 주요 매체 광고에 대한 노출정도, 긍정주의적 태도와 실용적/쾌락적 동기 간의 인과관계 및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TV, 신문, 인터넷 노출광고, 인터넷 검색광고를 중심으로
    장택원 언론과학연구 8 (2) : 431 ~ 461 [2008]
  • 외식제약 외식동기, 외식참여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론구조모델 개발과 관계 탐색
    이성은 이영란 조문수 관광학연구 32 (5) : 31 ~ 53 [2008]
  • 외식동기와 일본음식점 선택속성과의 관계
    윤태환 외식경영연구 8 (3) : 47 ~ 66 [2005]
  • 외식동기에 따른 한식당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대한 차이 연구: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박정하 호텔관광연구 14 (1) : 201 ~ 213 [2012]
  • 외식동기가 외식업소 선택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주호 부산여자대학교논문집 22 : 457 ~ 484 [2001]
  • 외식동기, 혼잡지각, 레스토랑 이미지 및 레스토랑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시푸드(Sea Food) 뷔페형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현철 관광학연구 32 (5) : 75 ~ 97 [2008]
  • 외식 동기를 통한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세분화 전략에 관한 연구
    고재윤 외식경영연구 10 (1) : 71 ~ 89 [2007]
  • 와인 구매동기와 구매 후 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관계
    이상건 이정원 외식경영연구 14 (1) : 243 ~ 258 [2011]
  • 연차 내고 찾아오는 노래방, 이런 곳이구나
    유성애 ohmynews 홈페이지
  • 소셜네트워크 이용동기에 따른 감정적 관여, 인지적 관여의 형성과 만족
    천명환 경영과 정보연구 31 (2) : 21 ~ 39 [2012]
  • 밥도 혼자, 공부도 혼자… 대학생 74.9%는 ‘나홀로족’
    인쿠르트
  • 박사
  • 강원도 영동권 지역 대학생들의 외식동기에 의한 정보탐색방법
    윤태환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2 (2) : 213 ~ 221 [2006]
  • Who chose this restaurant anyway? the effect of responsibility for choice, guarantees, and failure stability on customer complaining
    McQuilken, L.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7 (4) : 537 ~ 562 [2013]
  • U.S. Census Bureau
    Households and families: 2010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Potential travelers form China
    Lam T.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28 (4) : 463 ~ 482 [2004]
  • The theory of repurchase decision-making(TRD) : Identifying the critical factors in the post-purchase decisionmaking process
    Han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1 (3) : 786 ~ 797 [2012]
  • The role of the customer-seller relationship in the intention of the customer to complain : A study of Chinese restaurateurs
    Cheng,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7 (4) : 552 ~ 562 [2008]
  • Statistics Japan
    Statistical Handbook of Japan 2013
  • Relationships among hedonic and utilitarian values,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in the fast-causal restaurant industry
    Ryu, K.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2 (3) : 416 ~ 432 [2010]
  • Predicting Tourists’ Intention to Try Local Cuisine Using a Modified Theory of Reasoned Action: The Case of New Orleans
    Ryu, K.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27 (5) : 491 ~ 506 [2010]
  • Negative word-of-mouth, communication intention: An applica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Cheng, S.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0 (1) : 95 ~ 116 [2006]
  • Motivation-based typology : An empirical study of golf tourists
    Kim, J. H.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6 (2) : 251 ~ 280 [2012]
  • Measuring the hedonic and utilitarian dimensions of consumer attitude
    Voss, K.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0 (3) : 310 ~ 320 [2003]
  • Introduction to The Hospitality Industry
    Powers, T. JohnWiley & Sons, Inc : 69 ~ 77 [2006]
  • Intention to experience local cuisine in a travel destination: the modified theory of reasoned action
    Ryu, K.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0 (4) : 507 ~ 516 [2006]
  • Exploring seniors' casino gaming intention
    Phillips, W. J.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6 (3) : 312 ~ 334 [2012]
  • Efficient or enjoyable? Consumer Values of eating-out and fast food restaurant consumption in Korea
    Park, C.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3 (1) : 87 ~ 94 [2004]
  • Eating-out motivations and variety-seeking behavior : An exploratory approach on loyalty behavior
    Kwun, D. J.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22 (3) : 289 ~ 312 [2013]
  • Applica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to green hotel choice: Testing the effect of environmental friendly activities
    Han H Tourism Management 31 (3) : 325 ~ 334 [2010]
  • An examination of recreational divers’ underwater behaviour by attitude-behavior theories
    Ong, T. F. Current Issues in Tourism 14 (8) : 779 ~ 795 [2011]
  • An Extension of the Theory of PlannedBehavior Model for Tourists
    Hsu Hsu, C. H. C. Huang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6 (3) : 390 ~ 417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