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MR 브랜드 소비가치가 브랜드 만족과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김지혜(Ji Hye Kim)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김서연(Seo Yeon Kim)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기업평판,구매의도와의 관계: S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곽동현(Dong Hyun Kwag)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산업에서 발생 가능한 감정노동 수준에 따른 감정소진과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의 관계"
-
류기상( Ki Sang Ryu)
이충형( Choong Hyoung Lee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전문점 종사자의 직무요구와 직무자원(JD-R), 직무열의, 직무만족의 관계 연구"
-
김효연 ( Hyo Yun Kim )
방지영 ( Ji Young Bang )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전문점 종사자의 직무요구와 직무자원(JD-R), 직무열의, 직무만족의 관계 연구"
-
김효연 ( Hyo Yun Kim )
방지영 ( Ji Young Bang )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HMR 브랜드 소비가치가 브랜드 만족과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김지혜(Ji Hye Kim)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1인 전용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방문의도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김서연(Seo Yeon Kim)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기업평판,구매의도와의 관계: S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곽동현(Dong Hyun Kwag)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감정적 가치, 인지적 가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류기상( Ki Sang Ryu)
박효진(Hyo Jin Park)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조직신뢰, 조직몰입, 직무만족 그리고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류기상( Ki Sang Ryu)
정아람 ( A Ram Jung )
한국관광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체 상사의 ‘갑질’이 결과변수에 미치는 영향
-
류기상( Ki Sang Ryu)
류형서(Hyungseo, Ryu)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