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승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승연
발표논문( 32)
공동연구자( 24)
송경희
4건
권수현
3건
오인수
3건
유주연
3건
강태훈
2건
김언경
2건
류성창
2건
안혜정
2건
이승미
2건
이은화
2건
정제영
2건
황보람
2건
김미현
1건
김세희
1건
김영림
1건
김은아
1건
김희진
1건
박승호
1건
이경우
1건
이문옥
1건
이선희
1건
이주연
1건
전지형
1건
최은지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승연
'이승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595
41
22.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195
4
2.1%
유아 및 초등교육
108
1
0.9%
교육학
15,032
7
0.0%
유아 및 초등교육
3,824
1
0.0%
주제어
infanteducare
1
1
100.0%
overcoming power
2
2
100.0%
self-observationandinterpreta ...
1
1
100.0%
자기관찰및해석
1
1
100.0%
영아교육
2
1
50.0%
infantteachers
8
2
25.0%
전문적 정체성
17
2
11.8%
혼란
20
2
10.0%
confusion
29
2
6.9%
극복
42
2
4.8%
영아 교사
89
3
3.4%
infant teacher
43
1
2.3%
professional identity
87
2
2.3%
정서노동
85
1
1.2%
emotional labor
563
1
0.2%
job satisfaction
1,160
1
0.1%
social support
1,400
1
0.1%
직무만족도
891
1
0.1%
사회적지지
2,995
1
0.0%
계
26,595
4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1
닫기
'이승연'
의 발표논문(32)
영아교사의 자기관찰 및 해석을 통한영아 및 영아교육에 대한 신념과 실제 간의 관계 분석
유주연
이승연
한국유아교육학회
[2014]
유치원 교사의 정서노동과 직무만족도 및 사회적 지지와의 관계
안혜정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2014]
영아-교사 간 상호작용 동시성 분석
김언경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2013]
만 2세 영아반 교사로서 맺는 다양한 관계에서 경험하는 정서 분석
이승미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2009]
영아교사들이 경험하는 전문적 정체성의 혼란과 극복의 힘
유주연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2015]
영아교사들이 경험하는 전문적 정체성의 혼란과 극복의 힘
유주연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2015]
한국 전래 동요의 재 발굴 및 통합적 활용에 대한 연구
김세희
전지형
이은화
이승연
이경우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1994]
Rasch 모형을 통한 유치원 교사 회복탄력성 척도 개발
권수현
이승연
한국유아교육학회
[2014]
초등학교 학교폭력 가해, 피해, 가해-피해 집단의 심리사회적 특성
오인수
이주연
이승연
한국청소년학회
[2014]
또래괴롭힘: 주변인 개입과 사회적 맥락 변화의 필요성
이승연
한국심리학회
[2013]
초등학생의 공격성과 사회적 선호도, 지각된 인기도의 관계: 친사회적 행동과 사회적 유능성의 조절효과
이승연
한국심리학회산하학교심리학회
[2011]
남녀 중학생의 부/모 애착과 또래괴롭힘 방어, 방관행동의 관계: 정서조절과 사회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송경희
이승연
한국심리학회산하학교심리학회
[2012]
“유치원 교사의 정서노동과 직무만족도 및 사회적 지지와의 관계”
안혜정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2014]
초등학생의 지각된 부/모의 폭력 및 비폭력에 대한 지지, 또래괴롭힘에 반대하는 태도와 가해행동 간의 관계
이승연
황보람
최은지
한국심리학회 산하 한국발달심리학회
[2017]
관계적 공격성 피해 여학생의 개인 및 가족 변인 연구
김영림
이승연
한국심리학회 산하 한국발달심리학회
[2017]
초등학생의 도덕 추론과 또래괴롭힘 방어행동: 학급 수준 특성의 조절효과
송경희
이승연
한국심리학회 산하 한국발달심리학회
[2018]
사회적 거절 경험 이후 애착 안정성 점화와 부정적 평가에 대한 두려움이여대생의 새로운 타인과의 연결성 회복 의향에 미치는 영향
이승연
황보람
한국심리학회 산하 한국발달심리학회
[2018]
중학생의 읽기이해 증진을 위한 초인지 중심의 교수-학습자료개발 및 중재프로그램의 효과 연구
박승호
이승연
이문옥
한국교육심리학회
[2002]
기본생활습관 평가척도의 개발을 위한 연구
김희진
이은화
이승연
한국유아교육학회
[1996]
유치원 교사의 교수몰입도 분석: 양상, 변인별 차이 및 유치원 조직풍토와의 관계
김미현
이승연
[2012]
남녀 중학생의 부/모 애착과 또래괴롭힘 방어, 방관행동의 관계: 정서조절과 사회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송경희
이승연
한국심리학회
[2012]
만 2세 영아반 교사로서 맺는 다양한 관계에서 경험하는 정서 분석
이승미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2009]
유치원 교사의 회복탄력성 분석
권수현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2010]
청소년의 마음읽기 능력과 또래괴롭힘의 관계: 도덕적 이 탈, 도덕적 정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송경희
이승연
한국심리학회
[2010]
남녀 중학생의 또래괴롭힘 방어행동과 공감, 자기효능감. 학급 규준에 대한 믿음의 관계
김은아
이승연
한국심리학회
[2011]
만 1세반 자유놀이시간에서의 영아-교사 상호작용과 교 사 민감성 분석
이선희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2011]
유치원 교사가 인식하는 역할갈등 및 역할갈등이 역할수행에 미치는 영향 분석
권수현
이승연
한국유아교육학회
[2011]
주변인 대상 학교폭력 예방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강태훈
정제영
이승연
오인수
류성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2013]
주변인 대상 학교폭력 예방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강태훈
정제영
이승연
오인수
류성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2013]
영아-교사 간 상호작용 동시성 분석
김언경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어머니의 또래관계 관리전략이 청소년의 또래관계 질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양육방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이승연
[2009]
통합 유치원에서의 의뢰전 중재 실태 및 교사의 인식
이승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