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12
|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83
|
3
|
|
주제어 |
cumulativemechanism
|
3
|
3
|
|
dominanceprocessmodel
|
3
|
3
|
|
generalizedgradedunfoldingmod ...
|
3
|
3
|
|
idealpointmodel
|
3
|
3
|
|
unfoldingmechanism
|
3
|
3
|
|
누적기제
|
3
|
3
|
|
우세반응모형
|
3
|
3
|
|
이상점반응모형
|
3
|
3
|
|
일반화등급전개모형
|
3
|
3
|
|
전개기제
|
3
|
3
|
|
eapmethodbasedontheitem-respo ...
|
5
|
3
|
|
eapmethodbasedonthesummedscor ...
|
5
|
3
|
|
검사총점에 근거한 사후기대추 ...
|
5
|
3
|
|
문항 반응양식에 근거한 사후기 ...
|
5
|
3
|
|
generalizedpartialcreditmodel
|
6
|
3
|
|
검사 신뢰도
|
2
|
1
|
|
경찰 인재상
|
2
|
1
|
|
사회통합형 범죄안전지표
|
2
|
1
|
|
masteryprobability
|
3
|
1
|
|
masterystate
|
3
|
1
|
|
mmle/em
|
3
|
1
|
|
ox
|
3
|
1
|
|
peter greenaway
|
3
|
1
|
|
polytomous item response theo ...
|
3
|
1
|
|
숙달여부
|
3
|
1
|
|
숙달확률
|
3
|
1
|
|
일반화부분점수모형
|
10
|
3
|
|
Theatrum Mundi
|
4
|
1
|
|
multicultural of juvenile
|
4
|
1
|
|
검사 타당도
|
4
|
1
|
|
검사의 차원성
|
4
|
1
|
|
균등배점
|
4
|
1
|
|
다분문항반응이론
|
4
|
1
|
|
신체극
|
4
|
1
|
|
차등배점
|
4
|
1
|
|
능력모수추정
|
5
|
1
|
|
문항곤란도
|
5
|
1
|
|
하위검사
|
5
|
1
|
|
Beginning Teacher
|
6
|
1
|
|
Need Assessment Analysis
|
6
|
1
|
|
winbugs
|
6
|
1
|
|
문항 변별도
|
6
|
1
|
|
itemdiscrimination
|
7
|
1
|
|
하위점수
|
7
|
1
|
|
multiculturalism policy
|
8
|
1
|
|
등급반응모형
|
9
|
1
|
|
classical test theory
|
10
|
1
|
|
분류정확성
|
10
|
1
|
|
선다형문항
|
11
|
1
|
|
dina
|
12
|
1
|
|
신임교사
|
12
|
1
|
|
부가가치율
|
13
|
1
|
|
job competence
|
17
|
1
|
|
item response theory
|
53
|
3
|
|
classification accuracy
|
19
|
1
|
|
고전검사이론
|
21
|
1
|
|
itemdifficulty
|
22
|
1
|
|
mcmc
|
27
|
1
|
|
재활동기
|
27
|
1
|
|
문항반응이론
|
121
|
4
|
|
the locus for focus
|
33
|
1
|
|
item analysis
|
38
|
1
|
|
self-reflexivity
|
42
|
1
|
|
bayesian network
|
57
|
1
|
|
베이지안 네트워크
|
71
|
1
|
|
극복력
|
93
|
1
|
|
문항 분석
|
92
|
1
|
|
elementary school teacher
|
107
|
1
|
|
다문화정책
|
121
|
1
|
|
직무역량
|
170
|
1
|
|
다문화 가족
|
231
|
1
|
|
Rehabilitation
|
494
|
1
|
|
resil-ience
|
1,358
|
1
|
|
뇌졸중
|
782
|
1
|
|
우울
|
4,624
|
1
|
|
계 |
|
32,501 |
12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