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승엽 ( Seung-yeob Yu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주제와 모델 유형 및 메시지 전략에 따른 CSR광고효과
유승엽 ( Seung-yeob Yu )
김나미(Nami Kim)
한국심리학회[2017]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유승엽 ( Seung-yeob Yu )
김은희 ( Eun-hee Kim )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2020]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