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규훈(Kyoo-Hoon H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한규훈(Kyoo-Hoon Ha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지은(Jieun K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남일(Kim Namil)
1건
김병희
1건
김보연
1건
김상훈
2건
김수아(Kim, Sooah)
1건
김윤희
2건
김중현(Joong Hyun KIM)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박진우(Jin-Woo Park)
1건
박현수
4건
송유진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이형민
1건
조창환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한규훈(Kyoo-Hoon Han)
'한규훈(Kyoo-Hoon H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86
10
4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modity Feminism
1
1
100.0%
Consumer Perception Factors
1
1
100.0%
Femvertisng
1
1
100.0%
상품 페미니즘
1
1
100.0%
소비자 인식요인
2
1
50.0%
펨버타이징
9
1
11.1%
Advertising Effectiveness
21
1
4.8%
Advertising
86
1
1.2%
광고효과
187
1
0.5%
광고
277
1
0.4%
계
58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한규훈(Kyoo-Hoon Han)'
의 발표논문(1)
펨버타이징에 대한 탐색적 고찰: 소비자 인식요인 및 광고효과 분석을 토대로
김지은(Jieun Kim)
한규훈(Kyoo-Hoon Han)
숙명여자대학교 아시아여성연구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