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Effects
  • Broadcast Program
  • Contextual Matching
  • Visual Attention
  • eye-tracker
  • virtual advertising
  • 가상광고
  • 광고효과
  • 맥락일치 유무
  • 방송프로그램
  • 시각적 주의
  • 아이트래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