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dvertising effectiveness
  • digital signage
  • ooh advertising
  • 광고효과
  • 디지털 사이니지
  • 옥외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59 0

0.0%

'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헤어숍 전용 디지털 사이니지 ‘매거진티브이’눈길
    전희진 이코노믹리뷰
  • 해외 디지털 사이니지 사례. 2011. 04
  • 편의점 빅3 ‘광고TV’ 설치 경쟁
    송태형 한경닷컴
  • 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매체태도를 중심으로
    심성욱 광고학연구 23 (1) : 233 ~ 252 [2012]
  • 첨단기술로 진화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 지하철 광고에 대한 수용자 반응모형 연구
    양병화 OOH광고학연구 3 (2) : 5 ~ 20 [2006]
  • 인터랙티브 옥외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디지털 사이니지 Stikus Wall 사례를 중심으로
    신일기 한국광고홍보학보 13 (4) : 390 ~ 432 [2011]
  • 인터랙티브 광고론
    심성욱 서울경제경영출판사 [2011]
  • 우리나라 옥외광고의 이해
    김영배 사인문화 [1996]
  • 옥외광고의 효과와 효과측정 모델.
    최종관 HS애드 웹진 (05-06) [2003]
  • 옥외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대안 모델 개발과 실증연구 - 서울지역 옥상광고를 중심으로 -
    권규승 OOH광고학연구 7 (1) : 77 ~ 104 [2010]
  • 옥외광고 효과측정 시스템 개발 본격화
    이민영 SP투데이
  • 옥외광고 효과측정 모델에 관한 연구 : 대형 옥외광고 효과측정 항목 개발을 중심으로
    서범석 광고학연구 12 (2) : 191 ~ 206 [2001]
  • 옥외광고 효과측정 모델
    서범석 [2002]
  • 옥외광고 효과측정 개선방안 연구
    심성욱 [2007]
  • 옥외광고 효과에관한 이론적 연구
    최민욱 OOH광고학연구 3 (2) : 35 ~ 54 [2006]
  • 스키장 전광판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DEC), 태도, CPM
    심성욱 OOH광고학연구 5 (1) : 85 ~ 110 [2008]
  • 수용자의 인구학적 요인과 모바일 쿠폰 사용경험에 따른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효과
    김재영 OOH광고학연구 8 (4) : 61 ~ 100 [2011]
  • 서른 살 맞은 대홍기획 “우린 영원한 청춘, 새로움이 힘이다”
    이지현 한경닷컴
  • 마케팅의 시작은 옥외광고다
    송기수 팝사인 [2010]
  • 디지털 시대의 광고 미디어 전략
    양윤직 커뮤니케이션북스 [2010]
  • 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
    심성욱 광고학연구 23 (5) : 187 ~ 214 [2012]
  • 디지털 사이니지, 신통한 신통인가?
    김현 제일기획사보, 9월호 : 14 ~ 17 [2009]
  •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기반 콘텐츠산업의 현황과 전망
    한국콘텐츠진흥원 코카포커스 54 : 1 ~ 22 [2012]
  • 디지털 사이니지 마케팅
    유승철 팝사인 [2011]
  • 다음, 골프존과 디지털 플랫폼 ‘골프존 사이니지’ 론칭
    고득관 매일경제
  • 기아차, 고객응대공간 디지털화
    육동윤 매일경제
  • 광고시장 2012년 결산 및 2013년 전망
    광고계동향 광고계동향 (12) : 24 ~ 42 [2012]
  • 광고매체로서 디지털 사이니지의 수용에 관한 연구
    강태중 언론과학연구 12 (4) : 5 ~ 34 [2012]
  • 광고 매체로서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하나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7 (2) : 502 ~ 517 [2011]
  • 공간 맞춤형 디지털 사이니지가 뜬다
    팝사인 월간팝사인, 1월호 [2013]
  •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심성욱 광고연구 95 (95) : 318 ~ 348 [2012]
  • 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
    심성욱 OOH광고학연구 7 (4) : 187 ~ 211 [2010]
  • 新옥외광고론
    심성욱 서울경제경영출판사 [2012]
  • Utilizing the before after with control group experimental design to evaluate an outdoor advertising campaign
    Fitts, R. 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6 (1) : 26 ~ 39 [1977]
  • The learning and retention of outdoor advertising
    Whitehill, K. K.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9 (6) : 47 ~ 51 [1989]
  • OOH 광고 미디어로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철수 OOH광고학연구 7 (4) : 237 ~ 256 [2010]
  • NRF: Walmart unveils ROI data for in-store digital signage campaigns. Digital Signage Today
  • Market trend: Digital Media Issue_3Q
  • Digital Signage: The Right Information in All The Right Places
    ITU-T [2011]
  • 2013년 광고시장 전망과 효율적인미디어 전략
    한국광고주협회 KAA저널 (11~12) : 14 ~ 18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