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고아한
심성욱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고아한
심성욱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심성욱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고아한
2건
김운한
2건
이형석
2건
김민희
1건
김소중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범준(Beom-Joon Kim)
1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유승
1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안혜신(Ahn, Hye-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심성욱
'심성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670
38
31.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adverising skepticsm
1
1
100.0%
beutybrand
1
1
100.0%
entrepreneurialparadoxes
2
2
100.0%
버저닝
1
1
100.0%
버저닝(versioning)
1
1
100.0%
우수작의 역설
2
2
100.0%
versioning
3
2
66.7%
advertising creative
6
2
33.3%
광고회의주의
6
1
16.7%
서비스 품질 평가
12
2
16.7%
뷰티브랜드
7
1
14.3%
광고 크리에이티브
15
2
13.3%
보상 체계
27
2
7.4%
ooh advertising
18
1
5.6%
digital signage
40
2
5.0%
advertising effectiveness
22
1
4.5%
디지털 사이니지
105
2
1.9%
옥외광고
56
1
1.8%
compensation
237
2
0.8%
nfc
127
1
0.8%
mobile
146
1
0.7%
광고효과
183
1
0.5%
모바일
283
1
0.4%
service quality
773
2
0.3%
계
11,670
3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6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심성욱'
의 발표논문(6)
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 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김민희
심성욱
한국광고학회
[2014]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고아한
심성욱
김소중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 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고아한
심성욱
한국광고학회
[2014]
한국인의 광고회의주의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