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13
|
|
주제어 |
e-learningforteachers
|
2
|
2
|
|
leveloflearningorganization
|
1
|
1
|
|
metacognitiveself-regulation
|
1
|
1
|
|
교원대상이러닝
|
2
|
2
|
|
메타인지적 자기조절
|
1
|
1
|
|
초점의 소재
|
3
|
2
|
|
online continuing education p ...
|
2
|
1
|
|
onlineteacherprofessionaldeve ...
|
2
|
1
|
|
self-regulated learning skill
|
2
|
1
|
|
온라인 고등·평생교육 프로그램
|
3
|
1
|
|
평생교육환경
|
3
|
1
|
|
학습정보
|
3
|
1
|
|
borich분석
|
7
|
2
|
|
과민성방광
|
4
|
1
|
|
학습자역할몰입
|
4
|
1
|
|
학습자중심 학습환경
|
4
|
1
|
|
인지적흥미
|
5
|
1
|
|
interaction pattern
|
6
|
1
|
|
상호작용패턴
|
6
|
1
|
|
협력적 자기조절
|
19
|
3
|
|
self regulation
|
14
|
2
|
|
학습지속의지
|
8
|
1
|
|
participative motivation
|
9
|
1
|
|
co-regulation
|
28
|
3
|
|
교원역량
|
19
|
2
|
|
자기결정성요인
|
10
|
1
|
|
Motivational interviewing
|
11
|
1
|
|
teaching competencies
|
11
|
1
|
|
협력적문제해결
|
22
|
2
|
|
groupcohesiveness
|
24
|
2
|
|
온라인 토론학습
|
12
|
1
|
|
학습조직화
|
12
|
1
|
|
collaborativeproblemsolving
|
25
|
2
|
|
information system success mo ...
|
26
|
2
|
|
school organizational effecti ...
|
13
|
1
|
|
self-efficacy for group work
|
14
|
1
|
|
집단응집성
|
31
|
2
|
|
the locus for focus
|
32
|
2
|
|
인지된 상호작용
|
16
|
1
|
|
teacher competency
|
33
|
2
|
|
Overactive bladder
|
17
|
1
|
|
learning transfer
|
54
|
3
|
|
visual feedback
|
19
|
1
|
|
Total knee replacement
|
20
|
1
|
|
정보시스템 성공모형
|
40
|
2
|
|
online discussion
|
21
|
1
|
|
자가간호행위
|
21
|
1
|
|
symptom assessment
|
22
|
1
|
|
needs assessment
|
46
|
2
|
|
대시보드
|
27
|
1
|
|
업무환경
|
59
|
2
|
|
사이버대학
|
61
|
2
|
|
collaborative learning
|
98
|
3
|
|
teaching competency
|
66
|
2
|
|
learning environment
|
34
|
1
|
|
피드백유형
|
37
|
1
|
|
협력적 자기효능감
|
37
|
1
|
|
informationsystems
|
39
|
1
|
|
학습참여동기
|
38
|
1
|
|
cyber university
|
85
|
2
|
|
work environment
|
83
|
2
|
|
개별화
|
43
|
1
|
|
educational needs
|
96
|
2
|
|
교육요구도
|
222
|
4
|
|
사회 비교
|
55
|
1
|
|
teacher training
|
118
|
2
|
|
협력학습
|
178
|
3
|
|
learning experience
|
62
|
1
|
|
요구도
|
126
|
2
|
|
smart education
|
135
|
2
|
|
교수역량
|
141
|
2
|
|
스캐폴딩
|
74
|
1
|
|
학습전이
|
158
|
2
|
|
scaffolding
|
86
|
1
|
|
자기조절
|
249
|
3
|
|
학교 조직효과성
|
82
|
1
|
|
교수 실재감
|
94
|
1
|
|
동료 피드백
|
92
|
1
|
|
학습환경
|
88
|
1
|
|
needs analysis
|
201
|
2
|
|
peer feedback
|
101
|
1
|
|
perceived usefulness
|
98
|
1
|
|
team performance
|
100
|
1
|
|
learning satisfaction
|
111
|
1
|
|
스마트 교육
|
236
|
2
|
|
자기조절 학습능력
|
118
|
1
|
|
emotion regulation
|
147
|
1
|
|
metacognition
|
166
|
1
|
|
팀 성과
|
157
|
1
|
|
academic self-efficacy
|
189
|
1
|
|
수업전문성
|
201
|
1
|
|
reflection
|
263
|
1
|
|
teacher efficacy
|
280
|
1
|
|
지각된 유용성
|
278
|
1
|
|
플립드 러닝
|
270
|
1
|
|
학습경험
|
237
|
1
|
|
학습만족도
|
265
|
1
|
|
social network analysis
|
345
|
1
|
|
메타인지
|
299
|
1
|
|
사회 연결망 분석
|
392
|
1
|
|
성찰
|
338
|
1
|
|
정서 조절
|
352
|
1
|
|
학습 성과
|
319
|
1
|
|
interaction
|
658
|
1
|
|
narrative inquiry
|
407
|
1
|
|
간호
|
598
|
1
|
|
교사 효능감
|
640
|
1
|
|
상호작용
|
1,077
|
2
|
|
운동
|
411
|
1
|
|
학업적 자기효능감
|
451
|
1
|
|
내러티브 탐구
|
786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32,240 |
16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