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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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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한진수
발표논문( 33)
공동연구자( 25)
김화진
4건
안소영
4건
김화진
3건
김석주
2건
이혜미
2건
현경석
2건
현경석
2건
김미경
1건
김연미
1건
김은정
1건
김지희
1건
김학곤
1건
김흥렬
1건
배선경
1건
백림정
1건
변정우
1건
성현선
1건
신홍철
1건
윤설민
1건
이근수
1건
이승곤
1건
인옥남
1건
임철환
1건
한경석
1건
현경석(Hyun, Kyung Suk)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한진수
'한진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951
10
4.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129
1
0.8%
공익사업
1,181
4
0.3%
주제어
고객
9
1
11.1%
신뢰도
12
1
8.3%
호텔기업
16
1
6.3%
관계마케팅
34
1
2.9%
계
1,381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9
닫기
'한진수'
의 발표논문(33)
박사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연구
한진수
경성대학교 대학원
[1998]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 의 관계 연구,”
김화진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2012]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1998]
호텔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고객 가치,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경석
한진수
한국관광학회
[2009]
항공사 가치자산,브랜드자산,유지자산에 따른 행동의도 및 고객자산의 구조적 관계 연구
인옥남
한진수
대한관광경영학회
[2011]
“호텔 이용객의 고객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감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백림정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5]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진수
현경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8]
호텔 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후 행동에미치는 영향 연구
한진수
현경석(Hyun, Kyung Suk)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0]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화진
한진수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2]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호텔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진정성의 조절효과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항공사의 에어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 계,”
김화진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2]
호텔 웹 광고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연미
한진수
한국지식경영학회
[2011]
Hospitality Industry에서 e-CRM의 인카운터 만족과 고객인식 및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변정우
한진수
성현선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4]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CSR) 중 자선적 책임인식의 조절효과
안소영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4]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진수
현경석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09]
전시장의 서비스 환경, 감정/인지반응 및 행동의 도에 관한 연구
김흥렬
한진수
윤설민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09]
3차원 서비스 품질 모델을 이용한 고객 반응에 대한 연구: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지희
한진수
김학곤
대한관광경영학회
[2012]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이혜미
한진수
한국관광연구학회
[2013]
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근수
한진수
이혜미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
호텔산업에서의 SNS 마케팅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서울지역 인터내셔널 호텔을 중심으로
김석주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관광객의 정보탐색 동기가 탐색 만족과 지속적 정보 저장 및 탐색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석주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TV 인포테인먼트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호텔환경변화에 따른 21 세기 호텔경영 전략연구
한진수
한국호텔관광학회
[2000]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진수
한국호텔경영학회
[1998]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연구
김화진
한진수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2]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과 고객감정 및 고객만족에 관한 영향 연구: 환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임철환
한진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2]
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브랜드 관계의 질과 긍정적 구전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선경
한진수
신홍철
한국호텔경영학회
[2008]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가치,고객만족,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에 관한연구
한진수
현경석
한국호텔경영학회 ( 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
[2008]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은정
한진수
김화진
한국관광·레저학회
[2010]
호텔 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진수
현경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0]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 품질 차원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김화진
한진수
이승곤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1]
저가항공사의 혼잡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경
한진수
김화진
대한관광경영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