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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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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경성대학교 대학원[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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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 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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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진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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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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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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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고객 가치,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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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석
한진수
한국관광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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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가치자산,브랜드자산,유지자산에 따른 행동의도 및 고객자산의 구조적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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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옥남
한진수
대한관광경영학회[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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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이용객의 고객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감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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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림정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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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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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현경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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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후 행동에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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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현경석(Hyun, Kyung Suk)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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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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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진
한진수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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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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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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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진정성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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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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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의 에어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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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진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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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웹 광고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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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연미
한진수
한국지식경영학회[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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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spitality Industry에서 e-CRM의 인카운터 만족과 고객인식 및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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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정우
한진수
성현선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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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CSR) 중 자선적 책임인식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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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소영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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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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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현경석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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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의 서비스 환경, 감정/인지반응 및 행동의 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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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흥렬
한진수
윤설민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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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서비스 품질 모델을 이용한 고객 반응에 대한 연구: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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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희
한진수
김학곤
대한관광경영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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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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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미
한진수
한국관광연구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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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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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근수
한진수
이혜미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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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산업에서의 SNS 마케팅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서울지역 인터내셔널 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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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석주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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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객의 정보탐색 동기가 탐색 만족과 지속적 정보 저장 및 탐색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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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석주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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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인포테인먼트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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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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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환경변화에 따른 21 세기 호텔경영 전략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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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한국호텔관광학회[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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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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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한국호텔경영학회[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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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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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진
한진수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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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과 고객감정 및 고객만족에 관한 영향 연구: 환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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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철환
한진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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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브랜드 관계의 질과 긍정적 구전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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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선경
한진수
신홍철
한국호텔경영학회[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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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가치,고객만족,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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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현경석
한국호텔경영학회 ( 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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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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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정
한진수
김화진
한국관광·레저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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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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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수
현경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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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 품질 차원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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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진
한진수
이승곤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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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항공사의 혼잡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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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경
한진수
김화진
대한관광경영학회[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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