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수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연구
한진수 경성대학교 대학원[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 의 관계 연구,”
김화진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고객 가치,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경석 한진수 한국관광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가치자산,브랜드자산,유지자산에 따른 행동의도 및 고객자산의 구조적 관계 연구
인옥남 한진수 대한관광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이용객의 고객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감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백림정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진수 현경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후 행동에미치는 영향 연구
한진수 현경석(Hyun, Kyung Suk)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화진 한진수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진정성의 조절효과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의 에어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 계,”
김화진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웹 광고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연미 한진수 한국지식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Hospitality Industry에서 e-CRM의 인카운터 만족과 고객인식 및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변정우 한진수 성현선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CSR) 중 자선적 책임인식의 조절효과
안소영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진수 현경석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시장의 서비스 환경, 감정/인지반응 및 행동의 도에 관한 연구
김흥렬 한진수 윤설민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3차원 서비스 품질 모델을 이용한 고객 반응에 대한 연구: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지희 한진수 김학곤 대한관광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이혜미 한진수 한국관광연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근수 한진수 이혜미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산업에서의 SNS 마케팅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서울지역 인터내셔널 호텔을 중심으로
김석주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광객의 정보탐색 동기가 탐색 만족과 지속적 정보 저장 및 탐색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석주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TV 인포테인먼트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환경변화에 따른 21 세기 호텔경영 전략연구
한진수 한국호텔관광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진수 한국호텔경영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연구
김화진 한진수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과 고객감정 및 고객만족에 관한 영향 연구: 환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임철환 한진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브랜드 관계의 질과 긍정적 구전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선경 한진수 신홍철 한국호텔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가치,고객만족,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에 관한연구
한진수 현경석 한국호텔경영학회 ( 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은정 한진수 김화진 한국관광·레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진수 현경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 품질 차원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김화진 한진수 이승곤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저가항공사의 혼잡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경 한진수 김화진 대한관광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