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과 고객감정 및 고객만족에 관한 영향 연구: 환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임철환
한진수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철환
한진수
제어번호
60094128
학술지명
고객만족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1 [ 2012 ]
발행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sm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3-82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325.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과 고객감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