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산업에서의 SNS 마케팅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서울지역 인터내셔널 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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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석주
한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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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53673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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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관광레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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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30
No.
5
[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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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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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astl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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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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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55-75
(
2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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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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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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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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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호텔산업에서의 SNS 마케팅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서울지역 인터내셔널 호텔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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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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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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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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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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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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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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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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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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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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