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포테인먼트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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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인포테인먼트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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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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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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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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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인포테인먼트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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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1코노미→욜로 그리고 워라밸, 방송의 트렌드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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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비전 프로그램의 PPL에 대한 시청자 인식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시청량, 선호 장르의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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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한, 중 상호인식과 대중문화교류 : TV드라마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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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에 대한 제작자와 수용자의 상호지향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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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에 대한 수용자와 제작자의 인식차이 연구 : KBS <TV쇼 진품명품>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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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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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지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PPL효과 : TV 프로그램 유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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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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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트립’ 여행 꿀팁 A to Z 알려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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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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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t motivation an apprais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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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dvantages of an inclusive definition of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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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패션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수용자의 시청동기가 시청태도 및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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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Combining institutional and resource-based vi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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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isolation and social support as correlates of television viewing motiv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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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marketing activities, commitment, and membership behaviors in professional associ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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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vations for viewing reality television : A uses and gratifications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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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ling a decision maker's preferences with different assumptions about the preference struc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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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ning, genre and context: The problematics of “public knowledge” in the new audience stu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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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s communication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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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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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ence activity and reality television : Identification, online activity, and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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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ying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TPB) in halal food purcha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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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ploratory Study of Reality Appeal : Uses and Gratifications of Reality TV Sh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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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general theory of tourism consumption systems : A conceptual framework and an empirical expl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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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인포테인먼트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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