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학생생활 만족도에 대한 영향 연구 –고객만족관점을 중심으로-
이덕로
산학경영연구 15 1-24
[2002]
-
태권도장 서비스품질 요인과 학부모만족, 관계마케팅, 지속 의도 및 추천의사에 관한 구조모형
-
창업교육 서비스품질, 만족 및 구전의 관계
이일한
직업교육연구 28 3 61-83
[2009]
-
지역축제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도,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분석: 안동탈춤페스티벌 방문객 사례
윤설민
호텔관광연구 13 4 82-97
[2011]
-
조리전공 고등학생들의 인지된 교육서비스가 학교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민경
한국조리학회지 17 4 1-12
[2011]
-
전문계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 관광 전공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18 3 249-266
[2009]
-
전문계 고등학교에서의 교육품질, 학교생활만족도, 지각된 학업성과 간 관계에 대한 연구
이미숙
경영교육연구 63 117-141
[2010]
-
유아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 질이 학부모만족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치원과 보육시설 간의 다집단 분석을 중심으로 -
김미진
교육행정학연구 27 1 25-50
[2009]
-
외국인 유학생의 대학 교육환경 만족도가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 대구·경북지역 대학을 중심으로
-
박사
-
박사
-
대학생들의 교육 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권대봉
교육학연구 40 3 9-202
[2002]
-
대학교육의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임재화
경영교육연구 36 303-324
[2004]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의도 및 기부의향에 미치는 영향: 학생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관광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
오지은
호텔경영학연구 17 6 221-239
[2008]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아시아마케팅저널 4 4 3-
[2002]
-
대학 체육전공 학생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노동연
한국체육과학회지 18 4 581-593
[2009]
-
대학 교육서비스가 학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 국립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김정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8 3 47-68
[2012]
-
대학 경호학과 교육서비스 품질이 주관적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김동현
한국치안행정논집 9 2 239-258
[2012]
-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정유리
관광연구 23 2 139-155
[2008]
-
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구전 간의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7 1 231-256
[2007]
-
-
관광관련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과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관광관련 고등학교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노정희
관광연구 27 3 77-98
[2012]
-
고객만족의 결정 변수에 관한 이론적 고찰
이유재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논집 28 1,2 90-123
[1994]
-
大學敎育 서비스品質이 留學生의 滿足度와 行動意圖에 미치는 影響 :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
『관광교육 평가에 있어서의 구성개념 타당성 연구』
최규환
경영연구 17 103-119
[2004]
-
What Matter in Colleges? Fore Critical Years Revisited
-
The moderator variable distin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1173-1182
[1986]
-
The development of HEdPERF: a new measuring instrument of service quality for the higher education sector
Fridaus, A.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0 6 569-581
[2005]
-
The Development of HEdPERF : A New Measuring Instrument of Service Quality for the Higher Education Sector
Abdullah, F.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0 6 569-581
[2006]
-
Student perceptions of sevrice quality in a UK university business and management faculty
-
SERVQUAL :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
Quality in Higher Education
-
Measuring student quality variables and the implications for management practices in higher education institutions: an perspective
Gatfield, T.
Journal of Higher Education Policy and management 21 2 239-252
[1999]
-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HEdPERF versus SERVPERF
Fridaus, A.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24 1 31-47
[2006]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Managing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the role of the student as primary consumer
Hill, F. M.
Quality Assurance in Education 9 3 10-21
[1995]
-
Key factors influencing student satisfaction related to recruitment and retention
Elliot, K. M.
Journal of Marketing for Higher Education 10 4 1-11
[2001]
-
Determinant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s
-
An empirical 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Babakus, 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4 3 253-268
[1992]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
A Comprehensive Framework for Service Quality: An Investigation of Critical Conceptual and Measurement Issues Through a Longitudinal Study
-
A Cognitive Model of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Satisfaction Decision
'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