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학생생활 만족도에 대한 영향 연구 –고객만족관점을 중심으로-
    이덕로 산학경영연구 15 1-24 [2002]
  • 태권도장 서비스품질 요인과 학부모만족, 관계마케팅, 지속 의도 및 추천의사에 관한 구조모형
    최정란 [2012]
  • 창업교육 서비스품질, 만족 및 구전의 관계
    이일한 직업교육연구 28 3 61-83 [2009]
  • 지역축제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도,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분석: 안동탈춤페스티벌 방문객 사례
    윤설민 호텔관광연구 13 4 82-97 [2011]
  • 조리전공 고등학생들의 인지된 교육서비스가 학교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민경 한국조리학회지 17 4 1-12 [2011]
  • 전문계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 관광 전공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18 3 249-266 [2009]
  • 전문계 고등학교에서의 교육품질, 학교생활만족도, 지각된 학업성과 간 관계에 대한 연구
    이미숙 경영교육연구 63 117-141 [2010]
  • 유아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 질이 학부모만족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치원과 보육시설 간의 다집단 분석을 중심으로 -
    김미진 교육행정학연구 27 1 25-50 [2009]
  • 외국인 유학생의 대학 교육환경 만족도가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 대구·경북지역 대학을 중심으로
    이원학 [2012]
  • 박사
  • 박사
  • 대학생들의 교육 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권대봉 교육학연구 40 3 9-202 [2002]
  • 대학교육의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임재화 경영교육연구 36 303-324 [2004]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의도 및 기부의향에 미치는 영향: 학생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혜옥 [2012]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관광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
    오지은 호텔경영학연구 17 6 221-239 [2008]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아시아마케팅저널 4 4 3- [2002]
  • 대학 체육전공 학생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노동연 한국체육과학회지 18 4 581-593 [2009]
  • 대학 교육서비스가 학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 국립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김정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8 3 47-68 [2012]
  • 대학 경호학과 교육서비스 품질이 주관적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김동현 한국치안행정논집 9 2 239-258 [2012]
  •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정유리 관광연구 23 2 139-155 [2008]
  • 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구전 간의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7 1 231-256 [2007]
  • 관광관련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과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관광관련 고등학교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노정희 관광연구 27 3 77-98 [2012]
  • 고객만족의 결정 변수에 관한 이론적 고찰
    이유재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논집 28 1,2 90-123 [1994]
  • 大學敎育 서비스品質이 留學生의 滿足度와 行動意圖에 미치는 影響 :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王華兵 [2012]
  • 『관광교육 평가에 있어서의 구성개념 타당성 연구』
    최규환 경영연구 17 103-119 [2004]
  • What Matter in Colleges? Fore Critical Years Revisited
    Astin, A. - [1933]
  • The moderator variable distin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1173-1182 [1986]
  • The development of HEdPERF: a new measuring instrument of service quality for the higher education sector
    Fridaus, A.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0 6 569-581 [2005]
  • The Development of HEdPERF : A New Measuring Instrument of Service Quality for the Higher Education Sector
    Abdullah, F.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0 6 569-581 [2006]
  • Student perceptions of sevrice quality in a UK university business and management faculty
    Oldfield, B. M. Quality Assurance in Education 8 2 85-95 [2000]
  • SERVQUAL :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12-40 [1988]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4 420-450 [1991]
  • Quality in Higher Education
    Ruben, B. D. - [1955]
  • Measuring student quality variables and the implications for management practices in higher education institutions: an perspective
    Gatfield, T. Journal of Higher Education Policy and management 21 2 239-252 [1999]
  •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HEdPERF versus SERVPERF
    Fridaus, A.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24 1 31-47 [2006]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3 55-68 [1992]
  • Managing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the role of the student as primary consumer
    Hill, F. M. Quality Assurance in Education 9 3 10-21 [1995]
  • Key factors influencing student satisfaction related to recruitment and retention
    Elliot, K. M. Journal of Marketing for Higher Education 10 4 1-11 [2001]
  • Determinant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s
    Anderson, E. Marketing Science 8 4 312- [1989]
  • An empirical 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Babakus, 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4 3 253-268 [1992]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41-50 [1985]
  • A Comprehensive Framework for Service Quality: An Investigation of Critical Conceptual and Measurement Issues Through a Longitudinal Study
    Dabholkar, P. Journal of Retailing 76 2 139-173 [2000]
  • A Cognitive Model of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Satisfaction Decision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60-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