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58
|
1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4
|
|
교육학
|
14,719
|
4
|
|
사회복지
|
3,450
|
1
|
|
의학
|
7,589
|
2
|
|
주제어 |
자폐범주성장애인
|
2
|
1
|
|
visual supports
|
3
|
1
|
|
mare
|
4
|
1
|
|
비평적 분석
|
4
|
1
|
|
quality indicators
|
6
|
1
|
|
visual support
|
6
|
1
|
|
autismspectrumdisorders(asd)
|
7
|
1
|
|
single-case studies
|
7
|
1
|
|
질적평가지표
|
7
|
1
|
|
시각적 지원
|
15
|
2
|
|
need assessment
|
8
|
1
|
|
support needs
|
39
|
4
|
|
parental perception
|
11
|
1
|
|
angioleiomyoma
|
12
|
1
|
|
compulsory education
|
14
|
1
|
|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 ...
|
16
|
1
|
|
자기관리전략
|
16
|
1
|
|
asd
|
52
|
3
|
|
지원 요구
|
76
|
3
|
|
자폐
|
28
|
1
|
|
자폐 범주성 장애
|
95
|
3
|
|
부모인식
|
34
|
1
|
|
mass
|
37
|
1
|
|
거꾸로 학습
|
40
|
1
|
|
거꾸로 수업
|
46
|
1
|
|
의무교육
|
59
|
1
|
|
autism spectrum disorders
|
61
|
1
|
|
adult
|
76
|
1
|
|
autism
|
76
|
1
|
|
special education teacher
|
80
|
1
|
|
work place
|
79
|
1
|
|
지원
|
81
|
1
|
|
거꾸로 교실
|
94
|
1
|
|
단일대상연구
|
104
|
1
|
|
요구 조사
|
99
|
1
|
|
teachers
|
106
|
1
|
|
장애 유아
|
113
|
1
|
|
직무 수행
|
111
|
1
|
|
perception
|
340
|
2
|
|
정책동향
|
154
|
1
|
|
employment
|
237
|
1
|
|
parents
|
239
|
1
|
|
policy
|
238
|
1
|
|
self- management
|
249
|
1
|
|
고용
|
243
|
1
|
|
부모
|
395
|
1
|
|
교사
|
515
|
1
|
|
특수교사
|
457
|
1
|
|
플립 러닝
|
546
|
1
|
|
인식
|
1,663
|
2
|
|
계 |
|
36,516 |
7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7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