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공동체 의식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원아 이소현
    • 제어번호 76263168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8 No. 1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1-13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4,633)
' 학급공동체 의식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7

0.0%

' 학급공동체 의식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