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공동체 의식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최원아
이소현
-
제어번호
76263168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8
No.
1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1-13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학급공동체 의식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3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
'
학급공동체 의식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
박사
-
-
-
-
-
특별한 친구 프로그램을 통한 장애아동에 대한 일반아동의 태도변화 연구
-
-
-
친구만들기 프로그램을 통한 장애아동에 대한 일반아동의 태도변화연구
-
박사
-
박사
-
박사
-
전래놀이활동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유아들의 장애유아에 대한 인식변화에 미치는 영향
-
-
일반교사를 위한 통합교육 지원프로그램: 서로 다른 아이들이 함께 만드는 우정
-
일반 고등학교에서 실시된 굿프렌드 프로그램이 장애학생과 일반학생 사이의 친구관계에 미친 영향
박승희
양은희
정서·행동장애연구 21 (2) : 131 ~ 157
[2005]
-
-
박사
-
-
박사
-
박사
-
Teacher for all children program innovation through collabora- tion: Emerging practices in Florida
Stoppard, K
Presented at the CSPD meeting, St. PeteBeach, FL.
[1996]
-
Social relationships in : Critical issues in the lives of people with severe disabilities
-
Peer relations. In Handbook of child psychology
-
Friendship,popularity and the"self"during adolescence
-
Friendship and friendship quality inmiddle childhood : Links with peer group acceptance and feelings ofloneliness and social dissatisfaction
-
Children’s perceptions of friendships as supportive. In The social world of the child
'
학급공동체 의식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