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구조화된 통합 놀이 프로그램이 장애 유아와 일반 유아의 친구 관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이종희
-
형태사항
vii, 84p.: 삽도: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51-61
-
학위논문사항
2002. 2, 특수교육전공,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KDC
379.1, 4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1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유아기
친구관계
통합교육
'
구조화된 통합 놀이 프로그램이 장애 유아와 일반 유아의 친구 관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40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주제어 |
유아기
|
89
|
0
|
|
친구관계
|
121
|
0
|
|
통합교육
|
730
|
0
|
|
계 |
|
5,574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