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교육과정 접근을 위한 교수적 루브릭의 적용이 장애 학생의 수업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은정 이소현
    • 제어번호 35497451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3 No. 1 [ 2006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7-90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4,633)
' 일반교육과정 접근을 위한 교수적 루브릭의 적용이 장애 학생의 수업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6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