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수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수진
발표논문( 31)
공동연구자( 27)
서경혜
4건
이소현
4건
조윤경
4건
김경희
3건
김부미
3건
이지영
3건
최진영
3건
김기연
2건
김선희
2건
김윤민
2건
박지현
2건
송영희
2건
이종희
2건
Kim, Ki-Yoen
1건
Kim, Soo-Jin
1건
Lee, Chong-He
1건
김가연
1건
김수진
1건
노선숙
1건
유영준
1건
윤수철
1건
이란주
1건
이종희
1건
임해미
1건
최유경
1건
한경임
1건
현성혜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김수진
'김수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865
34
4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5,032
6
0.0%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1
0.0%
특수교육
4,670
2
0.0%
주제어
conceptofexplanation
1
1
100.0%
nationalassessmentofeducation ...
2
2
100.0%
type of explanation
1
1
100.0%
설명의 개념
1
1
100.0%
수학에대한가치의식
2
2
100.0%
valueofmathematics
3
2
66.7%
interestinmathematics
4
2
50.0%
설명의 유형
2
1
50.0%
수학에대한흥미
7
2
28.6%
timss2011
16
2
12.5%
timss
39
2
5.1%
affective domain
96
2
2.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94
2
2.1%
description
60
1
1.7%
정의적 영역
135
2
1.5%
계
23,865
3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33
닫기
'김수진'
의 발표논문(31)
박사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5]
박사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및 쟁점 분석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5]
중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와 가치 인식 변화가 수학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경희
박지현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4]
중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와 가치 인식 변화가 수학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경희
박지현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4]
예비교사 교직인성 분석: 재학기간, 교육 실습, 교육봉사 및 진로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김수진
최진영
이지영
서경혜
한국교원교육학회
[2013]
국어과 교육과정에서의 ‘설명’ 개념과 양상 분석을 통한 설명 교육의 방향 고찰
김수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5]
현장 전문가 소집단 면담을 통한 발달지체 영아 조기개입 주요 요소의 실행 가능성에 대한 탐색
김수진
조윤경
송영희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
[2017]
발달지체 영아 조기개입의 시행 현황과 어려움 및 지원요구 : 5개 기관 유형 특수교사 면담을 중심으로
김수진
조윤경
송영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2017]
수학 학업성취도가 높은 국가의 수학 정의적 영역 요인 분석 및 측정 동일성 검증
Kim, Ki-Yoen
이종희
김수진
김기연
Lee, Chong-He
Kim, Soo-Jin
대한수학교육학회
[2011]
PISA 2003 결과에서 수학 의 정의적 영역에 영향을 주는 변인 분석
김가연
이종희
김윤민
김수진
김선희
김부미
대한수학교육학회
[2010]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와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의 연 계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 특성 분석
김경희
임해미
김수진
대한수학교육학회
[2012]
수학 학습에 대한 정의적 성취 검사 도구 개발 및 검증
김기연
이종희
윤수철
김윤민
김수진
김선희
김부미
한국수학교육학회
[2011]
정신지체아동과 일반아동의 용언 발달: 단어구조에 따른 비교
김수진
국립특수교육원
[2004]
주제별 연구자의 정보이용행태에 관한 선행연구 분석
김수진
이란주
한국비블리아학회
[2015]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김수진
한국교육과정학회
[2015]
조기개입이 영아의 발달과 부모 및조기개입 시행자의 역량 강화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조윤경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
[2018]
박사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및 쟁점 분석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5]
장애영유아를 위한 자연적 중재의 개념과 실행의 구성 요소
김수진
이소현
국립특수교육원
[2002]
중복 · 지체부자유 아동의 읽기 중재 전략
김수진
한경임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
[2003]
장애유아 놀이 활동의 실제
김수진
국립특수교육원
[2004]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 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이소현
한국유아교육학회
[2007]
초등 교사들의 온라인상에서의 수업자료 공 유에 대한 사례연구
김수진
최유경
서경혜
한국초등교육학회
[2011]
유치원 특수학급의 장애 유아 통합교육 프로그램 운영 실태 및 교사 인식
김수진
이소현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
[2005]
언어치료사의 전문성 인식 연구
김수진
유영준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
[2011]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 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이소현
한국유아교육학회
[2007]
중학생의 수학에 대한 태도 측정 도구 개발 및 특성 분석
김부미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2]
예비교사 교직 인성 평가도구 개발 및 타당화
김수진
현성혜
최진영
이지영
서경혜
노선숙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2013]
예비교사 교직인성 분석: 재학기간, 교육실습, 교육봉사 및 진로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김수진
최진영
이지영
서경혜
한국교원교육학회
[2013]
통합 실행에 대한 장애전담교사의 자기 평가와 순회지원교사의 관찰 평가
김수진
조윤경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2010]
TIMSS 2011 수학․과학 성취도에 대한 교육 맥락 변인의 효과
김수진
[2013]
유아기 음악교육이 인성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수진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