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윤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윤미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박윤미
1건
이태희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1건
김신애
1건
김운걸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성귀만
1건
심우극
1건
양해술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6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혁(Lee, Jun-Hyuk)
1건
조철호(Chul-Ho Cho)
2건
연구자관계도
박윤미
'박윤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12
8
4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motion communication respons ...
1
1
100.0%
감성커뮤니케이션(ecr)
1
1
100.0%
항공사 접점서비스
1
1
100.0%
관계배태성
7
1
14.3%
고객-기업동일시
12
1
8.3%
airline service
66
1
1.5%
장기지향성
146
1
0.7%
고객만족
1,378
1
0.1%
계
1,612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박윤미'
의 발표논문(3)
박사
브랜드태도와 항공사 특화 서비스를 통한 러브마크 인식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브랜드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박윤미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11]
박사
"ECR 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고객만족,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윤미
박윤미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2015]
항공사광고를 통한 고객만족 간의 브랜드관계성 역할 검증: 조절효과와 매개효과를중심으로
박윤미
이태희
한국호텔관광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