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리
|
1,320
|
7
|
|
주제어 |
Bakey cafe
|
2
|
2
|
|
Role stressor
|
1
|
1
|
|
Turnover intention
역할 스트 ...
|
1
|
1
|
|
franchisebakerycafe
|
2
|
2
|
|
servise quality
|
1
|
1
|
|
Near-surface railway
|
2
|
1
|
|
Peripheral Facial Paralysis
|
2
|
1
|
|
Psychological strain
|
2
|
1
|
|
Rental facility size
|
2
|
1
|
|
Trench Shield Machine
|
2
|
1
|
|
Underground arcade
|
2
|
1
|
|
open cut construction method
|
2
|
1
|
|
가중 전체 효율성
|
2
|
1
|
|
공권력(police power)의 행사
|
2
|
1
|
|
궤도구조기초
|
2
|
1
|
|
부대수입
|
2
|
1
|
|
저심도 철도
|
2
|
1
|
|
지역구획제(zoning)
|
2
|
1
|
|
추방절차
|
2
|
1
|
|
평균 최단 경로 거리
|
2
|
1
|
|
Affective response
|
3
|
1
|
|
심리적 압박
|
3
|
1
|
|
트렌치쉴드
|
3
|
1
|
|
Others related skills
|
4
|
1
|
|
Roastery cafe
|
4
|
1
|
|
Saemaul International Devel ...
|
4
|
1
|
|
로스터리 카페
|
4
|
1
|
|
타인관계능력
|
4
|
1
|
|
Choice experiment method
|
5
|
1
|
|
전체효율성
|
5
|
1
|
|
핵폐기장
|
5
|
1
|
|
Muscle Energy Technique
|
6
|
1
|
|
marginalwillingness-to-pay
|
6
|
1
|
|
리더-구성원간 교환관계
|
6
|
1
|
|
숙의적 참여
|
6
|
1
|
|
Franchise coffee shop
|
7
|
1
|
|
Customer value
|
32
|
4
|
|
Self-management skills
|
8
|
1
|
|
othersemotionalappraisal
|
8
|
1
|
|
베이커리카페
|
32
|
3
|
|
self-emotional appraisal
|
12
|
1
|
|
직무불만족
|
13
|
1
|
|
방폐장
|
14
|
1
|
|
Emotional leadership
|
17
|
1
|
|
regulation of emotion
|
17
|
1
|
|
tourism activity
|
17
|
1
|
|
use of emotion
|
17
|
1
|
|
서비스 회복 노력
|
18
|
1
|
|
자기관리능력
|
18
|
1
|
|
Bakery cafe
|
19
|
1
|
|
한계지불의사액
|
19
|
1
|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
20
|
1
|
|
organization citizenship beha ...
|
23
|
1
|
|
physically disabled
|
23
|
1
|
|
타인감성이해
|
23
|
1
|
|
Subway station
|
24
|
1
|
|
자기감성이해
|
24
|
1
|
|
personal value
|
26
|
1
|
|
감성조절
|
26
|
1
|
|
지하철 역사
|
26
|
1
|
|
brand value
|
59
|
2
|
|
감성활용
|
29
|
1
|
|
고객가치
|
118
|
4
|
|
이민법
|
29
|
1
|
|
굴착
|
30
|
1
|
|
participation-intention
|
33
|
1
|
|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
36
|
1
|
|
감정적 반응
|
39
|
1
|
|
주민투표
|
44
|
1
|
|
Rent
|
51
|
1
|
|
Revisit intention
|
149
|
3
|
|
브랜드 가치
|
115
|
2
|
|
선택실험법
|
59
|
1
|
|
Customer loyalty
|
71
|
1
|
|
부착강도
|
73
|
1
|
|
행정입법
|
77
|
1
|
|
leader-member exchange
|
84
|
1
|
|
brand image
|
262
|
3
|
|
Customer satisfaction
|
340
|
3
|
|
psychological empowerment
|
111
|
1
|
|
물리적 환경
|
235
|
2
|
|
원자력발전소
|
120
|
1
|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 ...
|
139
|
1
|
|
감성리더십
|
165
|
1
|
|
고객 충성도
|
471
|
3
|
|
브랜드 이미지
|
544
|
3
|
|
고객만족
|
1,321
|
6
|
|
외국인
|
197
|
1
|
|
재방문 의도
|
578
|
3
|
|
조직 동일시
|
199
|
1
|
|
customer loyalty
|
451
|
2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3
|
|
behavioral intention
|
327
|
1
|
|
lmx
|
361
|
1
|
|
감성지능
|
561
|
1
|
|
선택속성
|
579
|
1
|
|
조직시민행동
|
1,044
|
2
|
|
Job satisfaction
|
928
|
1
|
|
emotional intelligence
|
679
|
1
|
|
social support
|
1,337
|
1
|
|
고객지향성
|
720
|
1
|
|
서비스 품질
|
1,428
|
1
|
|
이직의도
|
1,920
|
1
|
|
행동의도
|
1,036
|
1
|
|
계 |
|
19,888 |
14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