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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 :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여행기업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회복노력에 미치는 영향 -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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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용근 ( Yong Geun Na )
윤선미 ( Sun Mi Yun )
노수정 ( Soo Jung No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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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체매력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Impact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Behavioral Intentions in Bakery Cafe: Testing the moderating role of alternative attractiveness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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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선미 ( Sun Mi Yun )
한희섭( Hee Sup Han )
정규엽(Kyoo-Yup Chung)
한국관광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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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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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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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 : 카지노기업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리더-구성원간 교환관계(LMX)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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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학재 ( Hack Jae Kim )
인성호(Sung-Ho In)
윤선미 ( Sun Mi Yun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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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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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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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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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연(Mi yeon Kim)
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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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실험법에 의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속성의 가치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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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연(Mi yeon Kim)
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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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 카페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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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연(Mi Yeon Kim)
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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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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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연(Mi Yeon Kim)
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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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터리 카페의 선택속성과 고객가치, 감정적 반응, 고객충성도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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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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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사의 감성리더십과 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 간 관계에서 조직 동일시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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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명화(Myung-Hwa Nam)
전운섭(Un-seop Jeon)
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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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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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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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성급 호텔 직원의 역할 스트레스, 직무불만족 그리고 이직의도의 관계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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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욱(Tae-Uk Kim)
윤선미 ( Sun Mi Yu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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