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brand image
  • brand value
  • customer loyalty
  • customer satisfaction
  • franchisebakerycafe
  • 고객 충성도
  • 고객만족
  • 브랜드 가치
  • 브랜드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6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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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서비스 보증이 지각된 위험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대균 장병주 관광연구 19 (3) : 10 ~ 181 [2004]
  • 호텔기업에서의 브랜드자산가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중환 이상호 관광레저연구 25 (4) : 21 ~ 40 [2013]
  • 호텔 브랜드 증거 구성요인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대한경영학회지 23 (1) : 65 ~ 84 [2010]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국인, 중국인, 외국인(중국인 제외)을 대상으로
    박상규 한국경영과학회지 40 (2) : 79 ~ 93 [2015]
  • 의류 점포의 VMD와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구조 관계: 감정반응, 브랜드이미지 및 태도,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이소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대환 박진우 이애주 호텔경영학연구 12 (1) : 191 ~ 213 [2003]
  •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레스토랑,피자전문점,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송정선 유영진 관광연구 25 (1) : 127 ~ 146 [2010]
  • 외식업체 베이커리 브랜드 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현철 관광연구 21 (3) : 189 ~ 207 [2006]
  • 외식산업의 점포 입지별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원할머니 보쌈 점포를 대상으로-
    문영일 한국조리학회지 14 (4) : 456 ~ 468 [2008]
  •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가맹점주의 만족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지혜 유통경영학회지 17 (1) : 89 ~ 104 [2014]
  • 수도권 윈도우 베이커리 매장근무자와 공장근무자의 위생 교육, 위생지식과 위생 관리 현황에 관한 연구
    황윤경 한국조리학회지 20 (1) : 159 ~ 177 [2014]
  • 쇼핑관광객의 감성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추구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추이슈에메이 산업혁신연구 27 (2) : 197 ~ 219 [2011]
  •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도 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지훈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 부티크 호텔의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병주 대한경영학회지 24 (2) : 817 ~ 835 [2011]
  •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우이식 산업혁신연구 28 (4) : 241 ~ 264 [2012]
  •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의 상품품질이 고객신뢰와 장기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이명호 한국조리학회지 20 (3) : 125 ~ 136 [2014]
  • 베이커리 제품의 구매 성향 및 영향 요인과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구매력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
    나성주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1 (3) : 429 ~ 437 [2011]
  • 베이커리 산업의 동향과 전망
    이경화 식품산업과 영양 19 (1) : 38 ~ 46 [2014]
  • 바리바게트의 글로벌 성장비략 사례분석
    류성민 (사)한국유통학회 [2012]
  • 박사
  • 라이프스타일이 베이커리 카페 선택속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태숙 관광레저연구 27 (2) : 79 ~ 97 [2015]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 세기사 [2008]
  • 관광스토리텔링과 관광목적지 매력, 브랜드 가치 연구-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
    류인평 관광연구 29 (2) : 183 ~ 203 [2014]
  • 관광목적지로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손삼호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5]
  •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구조모형 검증에 관한 연구 - 5요인 모형과 영향요인의 관점에서 -
    오정학 관광학연구 35 (5) : 81 ~ 104 [2011]
  • 고객가치를 매개변수로 한 품질과 서비스스케이프가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류아란 고객만족경영연구 16 (1) : 89 ~ 109 [2014]
  • Zero Defections Quality Comes to Services,"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2 ~ 9 [1990]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Special Issue) : 33 ~ 44 [2010]
  • Understanding how consumers vie w green hotels : how a hotel's guest image can influence behavioral intentions
    Jinsoo L. Journal of Sustainable Tourism 18 (7) : 901 ~ 914 [2010]
  • Understanding how consumers vie w green hotels : how a hotel's guest image can influence behavioral intentions
    Lee, J. Journal of Sustainable Tourism 18 (7) : 901 ~ 914 [2010]
  • The theory of buyer behavio
    Howard, J. D. John. Willey & Sons : 145 ~ [1969]
  • The role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price percep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determining customer loyalty in the restaurant industry
    Han, H. Journal of Hospitality Tourism Research 33 (4) : 487 ~ 510 [2009]
  •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satisfaction
    Bowen J. T. International Journal of Com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3 : 213 ~ 217 [2001]
  • The relationship among overall quick casual restaurant image,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Ryu, K. International Journal of Management 27 : 459 ~ 469 [2008]
  • The measurement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 : A financial approach working paper
  • Testing the moderation effect of hotel ambience on the relationships among social comparison, affec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Jani, D.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31 : 731 ~ 746 [2014]
  • Strategic brand management: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1998]
  •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Bearden, W. O. Journal of Marketing 54 (4) : 69 ~ 82 [1983]
  • Perspectives on consumer satisfaction
    Czepiel. J. A. AMA education proceedings, Chicago : 169 ~ [1974]
  • Personality, satisfaction, image, ambience, and loyalty: Testing their relationships in the hotel industry
    Jani, D.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7 : 11 ~ 20 [2014]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Aaker, D. A. Califirnia Managerment Review 38 (1) : 102 ~ 120 [1996]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6thed
    Kotler, P. Prentice-Hall [1988]
  • Increasing brand loyalty in the hospitality industry
    Tepeci, 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1 : 223 ~ 229 [1999]
  • Determinants of Dining Satisfaction and Post-Dining Behavioral Intentions
    Ladhari, R.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7 : 563 ~ 573 [2008]
  • DINESCAPE, emotion, behavior intentions in upscale restaurant. Department of Hotel, Restaurant, Institution Management & Dietetics Collage of Ecology
    Ryu, K. S. Kansas University [2005]
  • Customer satisfaction and stock prices : High returns, low risk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70 : 3 ~ 14 [2006]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1) : 99 ~ 113 [1994]
  • Customer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The Role of Switching Costs
    Yang, Z. Psychology & Marketing 21 : 799 ~ 822 [2004]
  •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s-a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rmal, Z. V.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1998]
  • Consumer behavior
    Schiffman, L. G. K. Pearson Education Inc [2007]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1993]
  • Building Strong Brands
    Aaker, D. A. Free Press [1996]
  • Brand Leadership
    Aaker, D. A. The Free Press [2000]
  • Antecedents to Satisfaction with Service Recovery
    Andreassen, T. W.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4 (1) : 156 ~ 175 [2000]
  • A note on the effect of brand image on stage
    Atamana, B. Journl of Product & Brand Managerment 12 (4) : 237 ~ 257 [2003]
  • A discrepancy model for measuring customer satisfaction with rehabilitation services
    Richard, M. A. Journal of Rehabilitation 66 : 37 ~ 42 [2000]
  • A cogita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 ~ 49 [1986]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5 (1) : 1 ~ 21 [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