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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윤선미 ( Sun Mi Yun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선미 ( Sun Mi Yun )
주제어
brand image
Brand Value
Customer Loyalty
customer satisfaction
FranchiseBakeryCafe
고객 충성도
고객만족
브랜드 가치
브랜드 이미지
참고문헌( 61)
유사주제 논문( 5,366)
고객만족 1,320건
지리 1,319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고객 충성도 470건
customer loyalty 450건
brand image 261건
브랜드 가치 114건
brand value 58건
franchisebakerycafe 1건
인용/피인용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 ...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rand image
brand value
customer loyalty
customer satisfaction
franchisebakerycafe
고객 충성도
고객만족
브랜드 가치
브랜드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69
1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고객만족
1,321
1
0.1%
brand image
262
0
0.0%
brand value
59
0
0.0%
customer loyalty
451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franchisebakerycafe
2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브랜드 가치
115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계
5,376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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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의 서비스 보증이 지각된 위험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대균
장병주
관광연구 19 (3) : 10 ~ 181
[2004]
호텔기업에서의 브랜드자산가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중환
이상호
관광레저연구 25 (4) : 21 ~ 40
[2013]
호텔 브랜드 증거 구성요인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대한경영학회지 23 (1) : 65 ~ 84
[2010]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국인, 중국인, 외국인(중국인 제외)을 대상으로
박상규
한국경영과학회지 40 (2) : 79 ~ 93
[2015]
의류 점포의 VMD와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구조 관계: 감정반응, 브랜드이미지 및 태도,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이소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대환
박진우
이애주
호텔경영학연구 12 (1) : 191 ~ 213
[2003]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레스토랑,피자전문점,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송정선
유영진
관광연구 25 (1) : 127 ~ 146
[2010]
외식업체 베이커리 브랜드 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현철
관광연구 21 (3) : 189 ~ 207
[2006]
외식산업의 점포 입지별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원할머니 보쌈 점포를 대상으로-
문영일
한국조리학회지 14 (4) : 456 ~ 468
[2008]
외식산업의 브랜드이미지 연구들에 관한 내용분석
한성호
관광연구 26 (2) : 443 ~ 461
[2011]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가맹점주의 만족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지혜
유통경영학회지 17 (1) : 89 ~ 104
[2014]
수도권 윈도우 베이커리 매장근무자와 공장근무자의 위생 교육, 위생지식과 위생 관리 현황에 관한 연구
황윤경
한국조리학회지 20 (1) : 159 ~ 177
[2014]
쇼핑관광객의 감성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추구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추이슈에메이
산업혁신연구 27 (2) : 197 ~ 219
[2011]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도 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지훈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부티크 호텔의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병주
대한경영학회지 24 (2) : 817 ~ 835
[2011]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우이식
산업혁신연구 28 (4) : 241 ~ 264
[2012]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의 상품품질이 고객신뢰와 장기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이명호
한국조리학회지 20 (3) : 125 ~ 136
[2014]
베이커리 제품의 구매 성향 및 영향 요인과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구매력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
나성주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1 (3) : 429 ~ 437
[2011]
베이커리 산업의 동향과 전망
이경화
식품산업과 영양 19 (1) : 38 ~ 46
[2014]
바리바게트의 글로벌 성장비략 사례분석
류성민
(사)한국유통학회
[2012]
박사
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재방문의도 및 가격수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경민
배재대학교 대학원
[2003]
라이프스타일이 베이커리 카페 선택속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태숙
관광레저연구 27 (2) : 79 ~ 97
[2015]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 세기사
[2008]
관광스토리텔링과 관광목적지 매력, 브랜드 가치 연구-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
류인평
관광연구 29 (2) : 183 ~ 203
[2014]
관광목적지로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손삼호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5]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구조모형 검증에 관한 연구 - 5요인 모형과 영향요인의 관점에서 -
오정학
관광학연구 35 (5) : 81 ~ 104
[2011]
고객가치를 매개변수로 한 품질과 서비스스케이프가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류아란
고객만족경영연구 16 (1) : 89 ~ 109
[2014]
Zero Defections Quality Comes to Services,"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2 ~ 9
[1990]
Whence consumer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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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Understanding how consumers vie w green hotels : how a hotel's guest image can influence behavioral intentions
Jinsoo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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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Understanding how consumers vie w green hotels : how a hotel's guest image can influence behavioral intentions
Lee, J.
Journal of Sustainable Tourism 18 (7) : 901 ~ 914
[2010]
The theory of buyer behavio
Howard, J. D.
John. Willey & Sons : 1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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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price percep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determining customer loyalty in the restaurant industry
Han,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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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satisfaction
Bowen J. T.
International Journal of Com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3 : 213 ~ 217
[2001]
The relationship among overall quick casual restaurant image,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Ryu,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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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The measurement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 : A financial approach working paper
Simon, C. J.
[1993]
Testing the moderation effect of hotel ambience on the relationships among social comparison, affec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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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brand management: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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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ality, satisfaction, image, ambience, and loyalty: Testing their relationships in the hotel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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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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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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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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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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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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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Strong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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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eadership
Aaker, D. A.
The Free P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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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ecedents to Satisfaction with Service Recov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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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A note on the effect of brand image on 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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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l of Product & Brand Managerment 12 (4) : 237 ~ 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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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iscrepancy model for measuring customer satisfaction with rehabilitation services
Richard, M. A.
Journal of Rehabilitation 66 : 37 ~ 42
[2000]
A cogita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 ~ 49
[1986]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5 (1) : 1 ~ 21
[1992]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