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브랜드태도와 항공사 특화 서비스를 통한 러브마크 인식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브랜드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박윤미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윤미
    • 기타서명 Effects of love mark recognition through brand attitude and airline specialization service on customer satisfaction : focus on consumer-brand sensibility relationship
    • 형태사항 삽화: 26 cm: vii, 131 p.
    • 일반주기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이태희, 참고문헌 : p. 116-123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11. 8,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관광경영학과
    • DDC 22, 655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