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광고를 통한 고객만족 간의 브랜드관계성 역할 검증: 조절효과와 매개효과를중심으로
-
-
저자
박윤미
이태희
-
제어번호
104810058
-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2
[
2013
]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81-397
(
1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항공사광고를 통한 고객만족 간의 브랜드관계성 역할 검증: 조절효과와 매개효과를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기업의 내부마케팅활동이 종사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진수
호텔경영학연구 14 3 191-213
[2005]
-
박사
-
박사
-
항공브랜드 자산가치 구성척도개발 - 고객관점을 중심으로 -
백정숙
관광연구 26 3 171-188
[2011]
-
한옥마을 진수성 인식에 따른 관광만족도변화 연구
이태희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1 27-38
[2012]
-
한국, 미국, 일본의 신제품 성공요인에 관한 비교연구
하영원
경영학연구 30 2 531-556
[2001]
-
펜션 웹사이트 품질과 방문 후 행동간의 의사결정변수의 역할 검증 - 매개효과 Vs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상일
관광연구 24 6 271-289
[2010]
-
컨벤션센터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직원의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직동일시와 조직만족도의 매개효과
조현철
관광레저연구 23 1 515-534
[2011]
-
커뮤니케이션 광고 전략이 축제방문객의 기대와 지각된 품질, 만족 및 축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방문객 대상
오정학
호텔관광연구 12 2 47-61
[2010]
-
카지노 서비스품질과 방문객의 행동특성이 태도에 미치는 영향: 우도비율검정방법의 적용
곽강희
관광학연구 31 6 93-113
[2007]
-
지각된 브랜드가치가 시장가격 결정과 브랜드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광고학연구 15 5 439-457
[2004]
-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박사
-
-
박사
-
언어ㆍ유사언어ㆍ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항공사 승무원 중심
최희경
호텔관광연구 12 2 244-260
[2010]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차원들의 상대적 중요도: 제품 유형 차이를 중심으로
김나민
마케팅관리연구 12 2 1-23
[2007]
-
서비스품질 차원을 이용한 항공사광고의 내용분석
안현영
관광연구 15 2 95-111
[2000]
-
산업재 브랜드의 TV광고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언석
광고연구 85 103-132
[2010]
-
-
브랜드 평가에 대한 브랜드 처리유창성과 규제적합성의 효과를 매개하는 브랜드개입
최낙환
경영교육연구 26 4 165-193
[2011]
-
브랜드 친숙도와 인지욕구에 따른 광고 반복의 설득효과
-
브랜드 친숙도(Familarity)에 따른 교통광고 효과 연구-버스외부 광고와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를 중심으로-
김효규
옥외광고학연구 6 2 23-46
[2009]
-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 소비자와 브랜드간 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
브랜드 인지도 수준에 따른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경쟁 브랜드 평가 영향: 제품군별 차이
현소은
상품학연구 29 1 45-54
[2011]
-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영상광고에 나타난색채의 상징성에 관한 연구-디자인 연구자들의 관점을 중심으로-
박영원
디자인학연구 20 4 5-16
[2007]
-
대한항공 일러스트 잡지광고시리즈 사례연구: 이집트 멜버른 스페인… 데스티네이션 광고를 중심으로
유창조
광고학연구 20 1 303-318
[2009]
-
노스탤지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긍정감과 사회유대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곽예경
마케팅연구 27 3 1-33
[2012]
-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광고커뮤니케이션 3요인 : 브랜드 친숙도, 메시지복잡성, 광고의 노블티를 중심으로
김현숙
광고학연구 21 1 311-328
[2010]
-
광고노출을 통한 보랜드 개성 형성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분석: 광고의 반복노출에 따른 비교
유창조
광고연구 68 115-137
[2005]
-
박사
-
고객만족의 이론적 접근
이영일
한국비지니스리뷰 1 2 115-133
[2008]
-
-
-
박사
-
-
The moderator variable distin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1173-1182
[1986]
-
The Measurement and Dimensionality of Brand Associations
Low George S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9 6 350-370
[2000]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Construct Redefinition, Measurement and Validation
Van Dyne, L.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7 4 765-802
[1994]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marketing. Journal of Marketing 58 Summer 20-38
[1981]
-
-
General Theories and the fundamental Explananda of marketing
Hunt S.
Journal of Marketing 47 4 9-17
[1983]
-
Developing buyer-seller relationships
-
Consumers and Their Brands: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
항공사광고를 통한 고객만족 간의 브랜드관계성 역할 검증: 조절효과와 매개효과를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