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태규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태규
발표논문( 10)
공동연구자( 16)
Kim, Tae-Gyu
5건
이현구
3건
정형원
3건
허태인
3건
Lee, Hyun-Ku
2건
김용재
2건
초철삼
2건
Chu, Zhesen
1건
Heo, Tae-In
1건
Jeong, Hyung-Won
1건
Kang, Shin-Young
1건
Kim, Kyoung-Bae
1건
Kim, Yong-Jae
1건
강신영
1건
김경배
1건
이현구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영채
1건
김경미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상현
3건
김신향
1건
김지훈
1건
류청산
1건
박성희
1건
박연숙
1건
박현선
1건
양해술
3건
유연우
4건
이금재
1건
이선영
2건
이영희
1건
이현주
2건
정선영
1건
최정화
2건
최준규
1건
태진미
2건
연구자관계도
김태규
'김태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168
90
24.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799
1
0.1%
기술과 연합작용
7,296
4
0.1%
주제어
Animations
1
1
100.0%
kakaogame
2
2
100.0%
mobliegame
2
2
100.0%
profitablemodel
2
2
100.0%
유료화모델
2
2
100.0%
카카오게임
2
2
100.0%
구글플레이스토어
3
2
66.7%
데이터 연동
3
2
66.7%
Cartoons
2
1
50.0%
Data interlocking
2
1
50.0%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2
1
50.0%
microtransaction
2
1
50.0%
mobile profit
2
1
50.0%
모바일수익
2
1
50.0%
admob
3
1
33.3%
gifticon
3
1
33.3%
profit model
3
1
33.3%
애드몹
3
1
33.3%
PC 게임
8
2
25.0%
Google Play Store
5
1
20.0%
기프티콘
5
1
20.0%
부분유료화
5
1
20.0%
수익모델
16
3
18.8%
PC games
6
1
16.7%
핸드볼
12
2
16.7%
Mobile games
13
2
15.4%
platforms
16
1
6.3%
handball
19
1
5.3%
마일리지
19
1
5.3%
모바일 게임
132
7
5.3%
mileage
20
1
5.0%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25
1
4.0%
kakao talk
60
2
3.3%
카카오톡
65
2
3.1%
나이
71
2
2.8%
도핑
82
2
2.4%
관광경험
50
1
2.0%
지식재산권
197
4
2.0%
만화
122
2
1.6%
코딩 교육
82
1
1.2%
Doping
94
1
1.1%
mobile game
102
1
1.0%
재미
168
1
0.6%
게이미피케이션
201
1
0.5%
애니메이션
407
2
0.5%
Age
254
1
0.4%
성별
662
2
0.3%
플랫폼
620
2
0.3%
융 복합
608
1
0.2%
컴퓨팅 사고력
412
1
0.2%
태도
1,322
2
0.2%
Attitude
926
1
0.1%
Gender
781
1
0.1%
convergence
672
1
0.1%
몰입
773
1
0.1%
계
17,168
9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태규'
의 발표논문(10)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식물병리학회
[2015]
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엘리트 핸드볼 선수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도핑 관련 정보가 도핑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재
초철삼
김태규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8]
엘리트 핸드볼 선수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도핑 관련 정보가 도핑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Chu, Zhesen
초철삼
김태규
김용재
Kim, Yong-Jae
Kim, Tae-Gy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8]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김태규
이현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
지식재산권 기반 게임의 융복합 멀티 플랫폼 활용 방안 제안
김태규
이현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Kim, Tae-Gyu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
지식재산권 기반 게임의 융복합 멀티 플랫폼 활용 방안 제안
Kim, Tae-Gyu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
관광경험 증대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코딩교육 활용 방안 - 컴퓨팅 사고력 요소 분석 중심으로 -
Kang, Shin-Young
김태규
김경배
강신영
Kim, Tae-Gyu
Kim, Kyoung-Bae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