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이현구
김태규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구
김태규
주제어
Animations
Cartoons
Google Play Store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Mobile games
구글플레이스토어
만화
모바일 게임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97)
애니메이션 406건
지식재산권 196건
모바일 게임 131건
만화 121건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24건
Mobile games 12건
Google Play Store 4건
구글플레이스토어 2건
Cartoons 1건
인용/피인용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
'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nimations
Cartoons
Google Play Store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Mobile games
구글플레이스토어
만화
모바일 게임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0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nimations
1
0
0.0%
Cartoons
2
0
0.0%
Google Play Store
5
0
0.0%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25
0
0.0%
Mobile games
13
0
0.0%
구글플레이스토어
3
0
0.0%
만화
122
0
0.0%
모바일 게임
132
0
0.0%
애니메이션
407
0
0.0%
지식재산권
197
0
0.0%
계
90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