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915 |
1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기술과 연합작용
|
7,296
|
1
|
|
주제어 |
Tourism experience
|
20
|
1
|
|
Coding education
|
22
|
1
|
|
관광경험
|
50
|
2
|
|
코딩 교육
|
82
|
2
|
|
Fun
|
55
|
1
|
|
재미
|
168
|
2
|
|
Computational thinking
|
91
|
1
|
|
게이미피케이션
|
201
|
2
|
|
컴퓨팅 사고력
|
412
|
2
|
|
gamification
|
246
|
1
|
|
몰입
|
773
|
2
|
|
flow
|
499
|
1
|
|
계 |
|
9,915 |
1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