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학
|
48
|
2
|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2
|
|
교육정책 및 행정
|
1,092
|
6
|
|
특수교육
|
4,634
|
18
|
|
교육과정
|
1,438
|
2
|
|
교육학
|
14,719
|
13
|
|
주제어 |
Open-cut riverbed Filtration
|
1
|
1
|
|
careerpatterns
|
2
|
2
|
|
creativeefficacy
|
2
|
2
|
|
domainweights
|
1
|
1
|
|
identificationsystemofthegift ...
|
2
|
2
|
|
non-cognitivefield
|
2
|
2
|
|
selectionofmathematicallygift ...
|
1
|
1
|
|
self-introductionletters
|
1
|
1
|
|
teacherobservation-recommenda ...
|
2
|
2
|
|
teacherrecommendationletters
|
1
|
1
|
|
개착식 하상여과
|
1
|
1
|
|
내용영역별가중치
|
1
|
1
|
|
다변량일반화가능도분석
|
1
|
1
|
|
미래사회, 핵심역량, 네트워크 ...
|
1
|
1
|
|
수학영재선발
|
1
|
1
|
|
영재, 완벽주의, 척도 개발, 타 ...
|
1
|
1
|
|
영재교육대상자, 반성적 사고력 ...
|
1
|
1
|
|
영재선발전형
|
2
|
2
|
|
자유학기제, 진로성숙도, 메타 ...
|
1
|
1
|
|
창의성발달경향성
|
2
|
2
|
|
초등학교 영재아동
|
2
|
2
|
|
biasagainstcreativity
|
3
|
2
|
|
creativedevelopmentaltrends
|
3
|
2
|
|
Classes for the gifted
|
2
|
1
|
|
Gifted education in elementar ...
|
2
|
1
|
|
Gifted elementary school chil ...
|
2
|
1
|
|
Mothers psychological control
|
2
|
1
|
|
ap(advancedplacement)
|
2
|
1
|
|
careerconviction
|
2
|
1
|
|
giftedcollegestudents
|
2
|
1
|
|
nation-levelinstitutesscienti ...
|
2
|
1
|
|
specializedschoolforthehighly ...
|
2
|
1
|
|
systems model
|
2
|
1
|
|
wallach & kogan creativity te ...
|
2
|
1
|
|
wallach & kogan 창의성 검사
|
2
|
1
|
|
국가수준과학영재교육기관
|
2
|
1
|
|
비인지적영역
|
4
|
2
|
|
전공선택 확신
|
2
|
1
|
|
체제모델
|
2
|
1
|
|
반창의성 편향
|
5
|
2
|
|
divergentthinkingtest
|
3
|
1
|
|
early graduation
|
3
|
1
|
|
elementarygiftedstudent
|
6
|
2
|
|
교사추천서
|
3
|
1
|
|
대학생 과학영재
|
3
|
1
|
|
조기졸업
|
3
|
1
|
|
scientifically gifted
|
10
|
3
|
|
창의적효능감
|
7
|
2
|
|
진로유형
|
8
|
2
|
|
행복경험
|
8
|
2
|
|
교사관찰추천제
|
9
|
2
|
|
Need for approval
|
5
|
1
|
|
careerdecisionefficacy
|
6
|
1
|
|
educationaleffectiveness
|
12
|
2
|
|
elementarygiftedstudents
|
12
|
2
|
|
multivariate generalizability ...
|
6
|
1
|
|
추수관리
|
6
|
1
|
|
gifted and talented education
|
14
|
2
|
|
확산적사고 검사
|
7
|
1
|
|
follow-up management
|
8
|
1
|
|
rational decision making
|
8
|
1
|
|
초등 영재 교육
|
8
|
1
|
|
영재 수업
|
9
|
1
|
|
Risk Prediction
|
10
|
1
|
|
어머니의 심리적 통제
|
10
|
1
|
|
divergent thinking
|
22
|
2
|
|
Fun factors
|
13
|
1
|
|
초등영재
|
39
|
3
|
|
gifted
|
27
|
2
|
|
maladaptive perfectionism
|
14
|
1
|
|
확산적 사고
|
29
|
2
|
|
gifted student
|
17
|
1
|
|
과학영재학교
|
19
|
1
|
|
합리적의사결정
|
19
|
1
|
|
개념도 분석
|
22
|
1
|
|
탁도
|
22
|
1
|
|
science high school
|
24
|
1
|
|
인정욕구
|
31
|
1
|
|
Concept mapping
|
32
|
1
|
|
지능
|
70
|
2
|
|
과학고등학교
|
41
|
1
|
|
creative personality
|
90
|
2
|
|
진로결정효능감
|
46
|
1
|
|
투수계수
|
48
|
1
|
|
concept mapping
|
101
|
2
|
|
turbidity
|
56
|
1
|
|
intelligence
|
115
|
2
|
|
부적응적 완벽주의
|
60
|
1
|
|
Social anxiety
|
61
|
1
|
|
영재교육
|
262
|
4
|
|
scale validation
|
71
|
1
|
|
자기소개서
|
72
|
1
|
|
과학 영재
|
225
|
3
|
|
창의적 인성
|
171
|
2
|
|
originality
|
96
|
1
|
|
urban
|
101
|
1
|
|
개념도
|
198
|
2
|
|
독창성
|
123
|
1
|
|
영재
|
153
|
1
|
|
in-depth interview
|
167
|
1
|
|
perfectionism
|
167
|
1
|
|
성차
|
319
|
2
|
|
재미
|
168
|
1
|
|
척도 타당화
|
163
|
1
|
|
효과성
|
322
|
2
|
|
narrative inquiry
|
407
|
2
|
|
내재적 동기
|
201
|
1
|
|
심층 인터뷰
|
218
|
1
|
|
완벽주의
|
197
|
1
|
|
intrinsic motivation
|
225
|
1
|
|
내러티브 탐구
|
786
|
2
|
|
creativity
|
1,045
|
2
|
|
happiness
|
1,177
|
2
|
|
meta-analysis
|
1,157
|
2
|
|
사회불안
|
425
|
1
|
|
메타분석
|
1,963
|
2
|
|
창의성
|
1,691
|
2
|
|
계 |
|
35,763 |
20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