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6
|
|
특수교육
|
4,634
|
6
|
|
교육학
|
14,719
|
5
|
|
주제어 |
educationservicesandprovision ...
|
1
|
1
|
|
observationandnominationforth ...
|
1
|
1
|
|
교사관찰·추천제
|
1
|
1
|
|
창의성등
|
1
|
1
|
|
ap(advancedplacement)
|
2
|
1
|
|
giftedteachereducation
|
2
|
1
|
|
in-servicetrainingprograms
|
2
|
1
|
|
specializedschoolforthehighly ...
|
2
|
1
|
|
대표농도경로 시나리오 Climate ...
|
2
|
1
|
|
영재교육교사연수
|
2
|
1
|
|
최우도법 River Basin
|
2
|
1
|
|
Consistency in Assessment
|
3
|
1
|
|
Creativity Assessment Crite ...
|
3
|
1
|
|
Evaluators Knowledge
|
3
|
1
|
|
Power Law Distribution
|
3
|
1
|
|
early graduation
|
3
|
1
|
|
응집구조
|
3
|
1
|
|
조기졸업
|
3
|
1
|
|
Type of Assessment Tools
|
4
|
1
|
|
창의적 산출물 평가
|
4
|
1
|
|
평가도구 유형
|
4
|
1
|
|
평정자의 지식
|
4
|
1
|
|
possibilities
|
5
|
1
|
|
멱함수 법칙분포
|
5
|
1
|
|
CPSS
|
6
|
1
|
|
cpam
|
6
|
1
|
|
강우모의
|
6
|
1
|
|
영재교육진흥법
|
7
|
1
|
|
perception of teachers
|
10
|
1
|
|
영재교육과정
|
10
|
1
|
|
평가 일치도
|
12
|
1
|
|
교원 인식
|
15
|
1
|
|
유역
|
15
|
1
|
|
Giftedness
|
19
|
1
|
|
과학영재학교
|
19
|
1
|
|
giftedness
|
21
|
1
|
|
limitations
|
22
|
1
|
|
science high school
|
24
|
1
|
|
Economic impact
|
26
|
1
|
|
영재 판별
|
26
|
1
|
|
teacher professional developm ...
|
27
|
1
|
|
과학고등학교
|
41
|
1
|
|
한계
|
41
|
1
|
|
rcp scenario
|
45
|
1
|
|
교사 전문성 개발
|
46
|
1
|
|
영재성
|
45
|
1
|
|
gifted education
|
107
|
2
|
|
유량
|
60
|
1
|
|
지능
|
70
|
1
|
|
Intelligence
|
80
|
1
|
|
전망
|
84
|
1
|
|
projection
|
90
|
1
|
|
경제적 효과
|
95
|
1
|
|
가능성
|
117
|
1
|
|
가뭄
|
140
|
1
|
|
영재
|
153
|
1
|
|
패러다임
|
153
|
1
|
|
in-depth interview
|
167
|
1
|
|
사교육
|
180
|
1
|
|
심층 인터뷰
|
218
|
1
|
|
영재교육
|
262
|
1
|
|
identification
|
327
|
1
|
|
프로그램
|
445
|
1
|
|
기후변화
|
1,420
|
1
|
|
계 |
|
25,513 |
8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