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영재학교에서의 AP(Advanced Placement)의 경험과 의미
-
최호성
한기순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영재교육 10년의 성과와 향후 발전 방안
-
최호성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관찰·추천에 의한 영재교육 대상자 선발에 대한 초중등 교원들의 인식
-
김일
최호성
박후휘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육 교원 연수의 중요도와 효과성에 대한 교원의 인식 분석
-
박경희
최호성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영재교육의 위기 현상 진단과 해결 방안
-
최호성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산출물 평가에서 평정자의 지식 및평가 도구 유형에 따른 일치도 분석
-
박경희
최호성
이수진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영재교육 10년의 성과와 향후 발전 방안: 고슴도치 와 여우의 협업을 지향하여”
-
최호성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중심 교육과정의 과제와 전망
-
최호성
한국교육과정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중심의 자율성을 살리는 교육과정
-
최호성
한국교육과정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敎科書 外形 體制의 適合性에 대한 學習者 評價 分析
-
강정일
최호성
한국교육과정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준별 수업에서의 상위 성취 학습자를 위한 교육과정 압축전략
-
최호성
한국교육과정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열린 교육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운영방안
-
최호성
경남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학생의 가치 특성 및 가치유형 간 상호 관계성 분석
-
주영현
최호성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 어머니들의 자녀 영어교육에 대한 인식과 경험
-
이윤영
최호성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판 영재아 행동특성 평정척도(K-SRBCSS)의 개발과 타당화
-
진현정
최호성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국내외 연구성과의 메타분석
-
최호성
한국교원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의 지역화에 관한 교원의 인식 분석
-
도순남
최호성
한국교원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반성과 비전
-
최호성
韓國英才學會[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영재 판별과 교육 프로그램의 비판적 검토
-
최호성
韓國英才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학교 교육과정 운영실태와 학생 인식 분석
-
박수경
최호성
정권순
박일영
韓國英才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고 입시제도 개선 방안 모색
-
김영정
최호성
신희관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고 입학사정관에 의한 자기주도 학습전형
-
손정우
최호성
정현철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세계화와 교육혁신: 연구자로서의 교사
-
최호성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 판별의 재음미
-
최호성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입학사정관제의 도입과 학교교육의 과제
-
최호성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화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 조직 모형의 구안, 교육과정연구 22호
-
김훈희
최호성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치위생(학)과 교육과정 결정 체제 분석
-
최호성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중심 교육과정의 과제와 전망. 교육과정연구 14(1)
-
최호성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중심 교육과정의 과제와 전망. 교육과정 연구
-
최호성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평가의 모형정립과 평가기준 설정 및 타당화
-
최호성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도교육청의 제7차 교육과정 실행지원체제 분석
-
최호성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평가의 모형 정립과 목표의 평가 준거 설정 및 타당화
-
최호성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