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인지적 영역 영재교육 효과성에 관한 메타분석
조선미
한기순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선미
한기순
주제어
educationaleffectiveness
gifted
meta-analysis
Non-cognitivefield
메타분석
비인지적영역
영재교육
효과성
참고문헌( 27)
유사주제 논문( 8,374)
특수교육 4,633건
메타분석 1,962건
meta-analysis 1,156건
효과성 321건
영재교육 261건
gifted 26건
educationaleffectiveness 11건
비인지적영역 3건
non-cognitivefield 1건
인용/피인용
비인지적 영역 영재교육 효과성에 관한 메타분석
' 비인지적 영역 영재교육 효과성에 관한 메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educationaleffectiveness
gifted
meta-analysis
non-cognitivefield
메타분석
비인지적영역
영재교육
효과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20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0.0%
주제어
educationaleffectiveness
12
0
0.0%
gifted
27
0
0.0%
meta-analysis
1,157
0
0.0%
non-cognitivefield
2
0
0.0%
메타분석
1,963
0
0.0%
비인지적영역
4
0
0.0%
영재교육
262
0
0.0%
효과성
322
0
0.0%
계
8,38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비인지적 영역 영재교육 효과성에 관한 메타분석'
의 참고문헌
한국의 영재교육: 영재교육 현황과 국가표준 정립
김미숙
[2010]
박사
초등 영재를 위한 공감훈련 프로그램 개발
양보혜
한국교원대학교
[2009]
청장년시기(15세~45세) 과학기술인재 발달및 육성 종합 전략 연구Ⅲ: 과학고등학교 및 영재학교의 STEAM 교육 발전방안연구
이재분
[2011]
제2차 영재교육진흥종합계획 평가 및 중장기 전망 연구
서예원
[2011]
박사
정서안정을 위한 통합적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영재아의 스트레스 및 충동성 감소에 미치는 효과
손승희
충북대학교
[2012]
박사
인지행동 집단상담이 초등학교 영재아의 정서에 미치는 효과
노순란
대구교육대학교
[2011]
영재교육백서 2004
조석희
한국교육개발원
[2004]
영재교육대상자를 위한 교수-학습 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전경남
교육문제연구 (45) : 115 ~ 139
[2012]
영재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윤수미
한국교원대학교
[2012]
발명영재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이공계 선호 및 진로의식에 미치는 영향
강규승
남현욱
청주교육대학교
[2009]
박사
미성취 영재아의 학업성취 관련변인에 대한 메타분석
서우경
숙명여자대학교
[2004]
문제중심학습(PBL)의 학습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손미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4 (3) : 225 ~ 251
[2008]
메타분석의 이론과 실제
오성삼
건국대학교 출판부
[2002]
국내 영재교육 프로그램의 현황과 과제
한기순
영재와 영재교육 5 (1) : 114 ~ 135
[2006]
교육학 연구방법으로서 메타분석(Meta-analysis)의 발전과정 고찰
장덕호
교육과정평가연구 14 (3) : 309 ~ 332
[2011]
The parallel curriculum: A design to develop learner potential and challenge advanced learners
Tomlinson, C. A.
Corwin Press
[2009]
The impact of service-learning on the leadership development of adolescent students in an advanced language arts class
Holmes, L.
Florida State University
[2005]
The effectiveness of the leadership studies program
Karnes, F. A.
Roeper Review 9 : 238 ~ 241
[1987]
The Effects of Acceleration on High-Ability Learners : A Meta-Analysis
Steenbergen-Hu, S.
Gifted Child Quarterly 55 (1) : 39 ~ 53
[2011]
Six psychological studies
Piaget
Random House
[1967]
Meta-analytic Findings on Grouping Programs
Kulik, J. A.
Gifted Child Quarterly 36 (2) : 73 ~ 77
[1992]
Leadership education for gifted and talented youth : A review of the literature
Matthews, M. S.
Journal for the Education of the Gifted 28 (1) : 77 ~ 113
[2004]
Introduction to meta analysis
Borenstein, M.
John Wiley & Sons
[2009]
Integrating an affective component in the curriculum for gifted and talented students
Johnson, K.
Gifted Child Today 24 (4) : 14 ~ 15
[2001]
Counseling the gifted and talented
Silverman, L. K.
Love Pub Co
[1993]
Conducting Research with Meta-Analysis : A New Direction for Gifted Education
Asher, W.
Gifted Child Quarterly 30 (1) : 7 ~ 10
[1986]
(A)comparison between gifted and non-gifted students : a meta-analysis
Song Xiao Wan
전북대학교 대학원
[2013]
' 비인지적 영역 영재교육 효과성에 관한 메타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