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아 어머니가 지각하는 성공적인 영재교육의 요건: 개념도 분석을 활용하여
'
영재아 어머니가 지각하는 성공적인 영재교육의 요건: 개념도 분석을 활용하여' 의 참고문헌
-
초등 영재의 진로성숙도 향상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
유형근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10 2 241-266
[2010]
-
청소년이 지각한 또래관계 역량
최한나
상담학연구 9 1 181-197
[2008]
-
청소년 내담자가 지각한 상담의 도움 측면 탐색 연구: 개념도 방법론을 통한 상담자와의 비교
-
청소년 내담자가 지각하는 상담의 도움경험 분석: 개념도 연구법(Concept Mapping)을 중심으로
정찬석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16 1 21-35
[2004]
-
중학교 과학영재에 대한 교사와 부모의 태도 및 과학영재아의 행동특성
-
-
인턴상담원이 지각하는 개인상담 수퍼비전에서의 도움 및 아쉬운 경험
지승희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17 1 75-89
[2005]
-
의사소통 훈련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부모 효능감 및 부모-자녀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
영재학생을 위한 교육: 교사와 부모를 위한 지침서
-
-
영재부모 지원의 새로운 접근
태진미
영재교육연구 19 2 303-332
[2009]
-
-
영재교육에 대한 영재 부모들의 인식 및 요구조사
이신동
학교심리와 학습컨설팅 1 1 79-102
[2009]
-
-
미성취 영재의 상담요구와 전문상담교사의 역할
유형근
초등교육연구 22 1 113-139
[2009]
-
무엇이 영재교육의 효율적인 운영을 방해하는가?: 영재담당교사들이 인식하는 영재교육 운영 장애요인 탐색
한기순
영재와 영재교육 11 2 147-170
[2012]
-
대학부설 과학영재교육 프로그램 참여 경험이 과학영재의 과학문제발견력과 정의적 인지적 특성에 미치는 중 장기적 효과
안도희
영재교육연구 19 2 279-302
[2009]
-
-
과학영재학교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학생 및 교사의 인식 분석
박경희
교육과정연구 23 3 159-185
[2005]
-
고학력 기혼여성의 진로단절 위기 경험에 대한 개념도(Concept Mapping) 연구 -진로지속 여성과 중단 여성 간의 비교-
최윤정
상담학연구 8 3 1031-1045
[2007]
-
Skrtch of a psychological phenomenological method, In Phenomenological and psychological research
-
박사
-
Nurturing social-emotional development of gifted children. in: International Handbook of Research and Development of Giftedness and Talent
-
Exploring the underlying dimensions of coping A concept mapping approach
Gol, A. R
Journal of Social and Clinical Psychology 23 155-171
[2004]
-
Experience of depression in college students: A concept map
Daughtry, D.
Journal of Counseling Psychology 40 316-323
[1993]
-
Counseling for suicide: Client perception
-
Concept mapping the client`s perspective on counseling alliance formation
Bedi, R. P.
Journal of Counseling Psychology 53 1 26-35
[2006]
-
Concept mapping for planning and evaluation
-
Clients' perception of helpful experiences in counseling
-
An introduction to concept mapping for planning and evaluation
'
영재아 어머니가 지각하는 성공적인 영재교육의 요건: 개념도 분석을 활용하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