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현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현구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김태규
3건
Kim, Tae-Gyu
2건
Lee, Hyun-Ku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성천
1건
곽기호(Kiho Kwak)
1건
김동규
2건
김진영
1건
김태규
7건
김태방
1건
노규성
1건
류두진(Doojin Ryu)
2건
박은정(Eunjung Park)
1건
순진이
1건
여기태(Gi-Tae Yeo)
1건
이보한
1건
이윤지(Yunji Lee)
1건
임천혁(Cheon-Hyeok LIM)
1건
전주언
2건
정상웅
1건
정해상
1건
조경철
1건
조정환
1건
종추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현구
'이현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827
22
18.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296
2
0.0%
주제어
데이터 연동
3
2
66.7%
Data interlocking
2
1
50.0%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2
1
50.0%
구글플레이스토어
3
1
33.3%
PC 게임
8
2
25.0%
PC games
6
1
16.7%
Mobile games
13
1
7.7%
platforms
16
1
6.3%
모바일 게임
132
3
2.3%
지식재산권
197
3
1.5%
만화
122
1
0.8%
플랫폼
620
2
0.3%
애니메이션
407
1
0.2%
계
8,827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현구'
의 발표논문(3)
지식재산권 기반 게임의 융복합 멀티 플랫폼 활용 방안 제안
김태규
이현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Kim, Tae-Gyu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
지식재산권 기반 게임의 융복합 멀티 플랫폼 활용 방안 제안
Kim, Tae-Gyu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