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Lee, Hyun-Ku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Lee, Hyun-Ku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Kim, Tae-Gyu
2건
김태규
2건
이현구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진우 ( Jin-woo Kim )
1건
강성천
1건
김경덕(Kyungdeok Kim)
1건
김숭현
3건
김준수 ( Jun Soo Kim )
1건
김태규
7건
김태방
1건
김화영(Kim Hwa Young)
1건
박광현(Kwanghyun Park)
1건
순진이
1건
신권철(申權澈)
1건
왕건
1건
윤기헌(Yoon, Ki-Heon)
1건
이주연(Ju-Yeon Lee)
1건
전주언
2건
정해상
1건
정현선(Jeong Hyeon seon)
1건
조경철
1건
조정환
1건
종추
1건
연구자관계도
Lee, Hyun-Ku
'Lee, Hyun-K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788
12
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296
2
0.0%
주제어
구글플레이스토어
3
1
33.3%
데이터 연동
3
1
33.3%
PC 게임
8
1
12.5%
모바일 게임
132
2
1.5%
지식재산권
197
2
1.0%
만화
122
1
0.8%
애니메이션
407
1
0.2%
플랫폼
620
1
0.2%
계
8,788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Lee, Hyun-Ku'
의 발표논문(2)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Kim, Tae-Gyu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
지식재산권 기반 게임의 융복합 멀티 플랫폼 활용 방안 제안
Kim, Tae-Gyu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