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Kim, Tae-Gyu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Kim, Tae-Gyu
주제어
구글플레이스토어
만화
모바일 게임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151)
기술과 연합작용 7,295건
애니메이션 406건
지식재산권 196건
모바일 게임 131건
만화 121건
구글플레이스토어 2건
인용/피인용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
'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술과 연합작용
구글플레이스토어
만화
모바일 게임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1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296
0
0.0%
주제어
구글플레이스토어
3
0
0.0%
만화
122
0
0.0%
모바일 게임
132
0
0.0%
애니메이션
407
0
0.0%
지식재산권
197
0
0.0%
계
8,1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