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식물병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
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엘리트 핸드볼 선수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도핑 관련 정보가 도핑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재
초철삼
김태규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엘리트 핸드볼 선수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도핑 관련 정보가 도핑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Chu, Zhesen
초철삼
김태규
김용재
Kim, Yong-Jae
Kim, Tae-Gyu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
김태규
이현구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재산권 기반 게임의 융복합 멀티 플랫폼 활용 방안 제안
-
김태규
이현구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분석을 통한 모바일게임 융복합 지식재산권 활용 연구
-
Kim, Tae-Gyu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재산권 기반 게임의 융복합 멀티 플랫폼 활용 방안 제안
-
Kim, Tae-Gyu
이현구
김태규
Lee, Hyun-Ku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광경험 증대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코딩교육 활용 방안 - 컴퓨팅 사고력 요소 분석 중심으로 -
-
Kang, Shin-Young
김태규
김경배
강신영
Kim, Tae-Gyu
Kim, Kyoung-Bae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