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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형원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형원
발표논문( 18)
공동연구자( 25)
김기석
5건
허태인
5건
김태규
4건
김태규
3건
Heo, Tae-In
2건
Jeong, Hyung-Won
2건
Jung, Hyung-Won
2건
Kim, Tae-Gyu
2건
김인수
2건
김재성
2건
김태규
2건
심선애
2건
이태영
2건
임천혁
2건
Kim, In-Su
1건
Kim, Jae-Seong
1건
Kim, Tae-Gu
1건
Kim, Tae-Gyu
1건
Lee, Tae-Yeong
1건
나지영
1건
박의준
1건
원일석
1건
이홍섭
1건
장현주
1건
정찬구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정형원
'정형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592
148
5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오락
177
1
0.6%
공익사업
799
2
0.3%
주제어
Challenge-oriented
1
1
100.0%
Creation-oriented
1
1
100.0%
Mobil game
1
1
100.0%
Trend-oriented
1
1
100.0%
Will of Continuous Use
1
1
100.0%
a theory of fun
2
2
100.0%
admob
3
3
100.0%
clashofclan
2
2
100.0%
defenceandplunder
2
2
100.0%
gameculturestudy
1
1
100.0%
gamelegal
2
2
100.0%
kakaogame
2
2
100.0%
microtransaction
2
2
100.0%
mobile profit
2
2
100.0%
mobilegame profit
1
1
100.0%
mobliegame
2
2
100.0%
mobliegame ad
1
1
100.0%
profit model
3
3
100.0%
profitablemodel
2
2
100.0%
raph koster
2
2
100.0%
smartphone convergence game
2
2
100.0%
third person view
1
1
100.0%
게임 제도
2
2
100.0%
게임문화 연구
1
1
100.0%
도전추구
1
1
100.0%
라프 코스터
2
2
100.0%
모바일게임 수익
1
1
100.0%
모바일수익
2
2
100.0%
보수 및 과시형
1
1
100.0%
수성과 약탈
2
2
100.0%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
2
2
100.0%
애드몹
3
3
100.0%
유료화모델
2
2
100.0%
재미이론
2
2
100.0%
카카오게임
2
2
100.0%
클래시 오브 클랜
2
2
100.0%
gifticon
3
2
66.7%
게임 법률
3
2
66.7%
gamblinggames
2
1
50.0%
gamerating
4
2
50.0%
창조지향
2
1
50.0%
기프티콘
5
2
40.0%
부분유료화
5
2
40.0%
gamematerials
6
2
33.3%
vritual reality
3
1
33.3%
모바일게임 광고
3
1
33.3%
수익모델
16
5
31.3%
head tracking
4
1
25.0%
유행추구
4
1
25.0%
ccg
6
1
16.7%
the hunger games
15
2
13.3%
마일리지
19
2
10.5%
mileage
20
2
10.0%
game contents
24
2
8.3%
online games
17
1
5.9%
game industry
39
2
5.1%
iga
20
1
5.0%
purchase decision
21
1
4.8%
모바일 게임
132
6
4.5%
oculus rift
26
1
3.8%
게임 산업
57
2
3.5%
kakao talk
60
2
3.3%
카카오톡
65
2
3.1%
osmu
66
2
3.0%
mobile game
102
3
2.9%
head mounted display
38
1
2.6%
research methods
41
1
2.4%
teenager
59
1
1.7%
hmd
83
1
1.2%
game
267
3
1.1%
융 복합
608
5
0.8%
게임
307
2
0.7%
온라인게임
135
1
0.7%
convergence
672
4
0.6%
연구 방법
222
1
0.5%
지속사용의도
227
1
0.4%
life-style
369
1
0.3%
phenomenological study
300
1
0.3%
라이프스타일
411
1
0.2%
motivation
676
1
0.1%
qualitative research
907
1
0.1%
“현상학적연구”
755
1
0.1%
질적 연구
2,728
1
0.0%
계
10,592
14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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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형원'
의 발표논문(18)
국내 모바일 CCG 장르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찬구
정형원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4]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김재성
정형원
이태영
김태규
한국식물병리학회
[2015]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식물병리학회
[2015]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 수잔 콜린스의 「헝거게임」을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의 재미요인 분석 - 수성과 약탈을 중심으로
김인수
정형원
김태규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모바일게임의 신규 광고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HMD에서 사용자와 아바타의 동작 연동에 대한 사용성 연구
박의준
정형원
이홍섭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Jung, Hyung-Won
정형원
이태영
김태규
김재성
Lee, Tae-Yeong
Kim, Tae-Gu
Kim, Jae-Seong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의 재미요인 분석 - 수성과 약탈을 중심으로
Jung, Hyung-Won
정형원
김태규
김인수
Kim, Tae-Gyu
Kim, In-S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온라인게임 연구를 위한 현상학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
김기석
정형원
심선애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청소년 사행성 게임 이용 동기에 관한 연구
나지영
정형원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지속사용 영향요인분석 : 성별과 국적에 따른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심선애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7]
모바일 게임의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에 대한 선행요인
김기석
정형원
장현주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3]
스마트폰 게임사운드가 게임점수 획득에 미치는 영향런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원일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