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799
|
1
|
|
주제어 |
a theory of fun
|
2
|
2
|
|
alternating electromagnetic f ...
|
1
|
1
|
|
clashofclan
|
2
|
2
|
|
defenceandplunder
|
2
|
2
|
|
impedancevariation
|
1
|
1
|
|
impressedcurrentcorrosionprot ...
|
1
|
1
|
|
impulseforce
|
1
|
1
|
|
mobilegame profit
|
1
|
1
|
|
mobliegame ad
|
1
|
1
|
|
raph koster
|
2
|
2
|
|
sfi model
|
2
|
2
|
|
sfi모델
|
2
|
2
|
|
shaft grounding
|
1
|
1
|
|
smartphone convergence game
|
2
|
2
|
|
교류전자장
|
1
|
1
|
|
라프 코스터
|
2
|
2
|
|
모바일게임 수익
|
1
|
1
|
|
무릎 테이핑
|
1
|
1
|
|
수성과 약탈
|
2
|
2
|
|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
|
2
|
2
|
|
임피던스 변화
|
1
|
1
|
|
재미이론
|
2
|
2
|
|
전류 주입식 부식 방지
|
1
|
1
|
|
최대충격력
|
1
|
1
|
|
축 접지
|
1
|
1
|
|
클래시 오브 클랜
|
2
|
2
|
|
admob
|
3
|
2
|
|
profit model
|
3
|
2
|
|
애드몹
|
3
|
2
|
|
microtransaction
|
2
|
1
|
|
mobile profit
|
2
|
1
|
|
개발모델
|
4
|
2
|
|
모바일수익
|
2
|
1
|
|
gifticon
|
3
|
1
|
|
모바일게임 광고
|
3
|
1
|
|
social game
|
7
|
2
|
|
기프티콘
|
5
|
1
|
|
부분유료화
|
5
|
1
|
|
social function
|
11
|
2
|
|
skating
|
6
|
1
|
|
소셜게임
|
13
|
2
|
|
빙상
|
7
|
1
|
|
수익모델
|
16
|
2
|
|
development model
|
20
|
2
|
|
충격량
|
12
|
1
|
|
사회적 기능
|
37
|
2
|
|
마일리지
|
19
|
1
|
|
iga
|
20
|
1
|
|
mileage
|
20
|
1
|
|
모멘트
|
27
|
1
|
|
impulse
|
39
|
1
|
|
moment
|
43
|
1
|
|
mobile game
|
102
|
2
|
|
taping
|
54
|
1
|
|
모바일 게임
|
132
|
2
|
|
social network service
|
164
|
2
|
|
융 복합
|
608
|
5
|
|
convergence
|
672
|
4
|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352
|
2
|
|
계 |
|
3,253 |
9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