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Kim, In-Su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Kim, In-Su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5)
Jung, Hyung-Won
1건
Kim, Tae-Gyu
1건
김인수
1건
김태규
1건
정형원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영채
1건
김경미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상현
3건
김신향
1건
김지훈
1건
류청산
1건
박성희
1건
박연숙
1건
박현선
1건
양해술
3건
유연우
4건
이금재
1건
이선영
2건
이영희
1건
이현주
2건
정선영
1건
최정화
2건
최준규
1건
태진미
2건
연구자관계도
Kim, In-Su
'Kim, In-S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00
12
4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 theory of fun
2
1
50.0%
clashofclan
2
1
50.0%
defenceandplunder
2
1
50.0%
raph koster
2
1
50.0%
smartphone convergence game
2
1
50.0%
라프 코스터
2
1
50.0%
수성과 약탈
2
1
50.0%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
2
1
50.0%
재미이론
2
1
50.0%
클래시 오브 클랜
2
1
50.0%
융 복합
608
1
0.2%
convergence
672
1
0.1%
계
1,300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Kim, In-Su'
의 발표논문(1)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의 재미요인 분석 - 수성과 약탈을 중심으로
Jung, Hyung-Won
정형원
김태규
김인수
Kim, Tae-Gyu
Kim, In-Su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