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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기석
발표논문( 9)
공동연구자( 6)
정형원
5건
임천혁
2건
심선애
1건
원일석
1건
장현주
1건
정형원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김기석
'김기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433
49
23.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오락
177
1
0.6%
주제어
Competence Quotient
1
1
100.0%
Game Competence Quotient
1
1
100.0%
Gaming Competence
1
1
100.0%
gameculturestudy
1
1
100.0%
게임문화 연구
1
1
100.0%
게임역량
1
1
100.0%
게임역량지수
1
1
100.0%
the unity of Heaven and Huma ...
2
1
50.0%
gamematerials
6
2
33.3%
만주실록
4
1
25.0%
Guild
5
1
20.0%
Gaming Experience
6
1
16.7%
시조신화
7
1
14.3%
On-line Game
8
1
12.5%
the hunger games
16
2
12.5%
게임 경험
9
1
11.1%
역량지수
9
1
11.1%
Policy Proposal
11
1
9.1%
구전설화
12
1
8.3%
game contents
25
2
8.0%
효행설화
14
1
7.1%
길드
16
1
6.3%
online games
18
1
5.6%
조상숭배
25
1
4.0%
정책 제안
26
1
3.8%
osmu
69
2
2.9%
Phenomenological research
39
1
2.6%
research methods
41
1
2.4%
온라인게임
138
3
2.2%
online game
51
1
2.0%
가족관계
210
1
0.5%
연구 방법
226
1
0.4%
phenomenological study
310
1
0.3%
Leadership
569
1
0.2%
Youth
525
1
0.2%
“현상학적연구”
808
2
0.2%
동아시아
653
1
0.2%
qualitative research
969
1
0.1%
리더십
997
1
0.1%
질적 연구
2,901
1
0.0%
청소년
3,524
1
0.0%
계
12,433
4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기석'
의 발표논문(9)
박사
대학 e-러닝 활성화를 위한 학습자 요구분석에 대한 연구
김기석
광운대학교 정보콘텐츠대학원
[2010]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 수잔 콜린스의 「헝거게임」을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온라인게임 연구를 위한 현상학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
김기석
정형원
심선애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온라인 게임의 길드 활동을 통한 리더십 경험 : 현상학적 분석
김기석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
청소년 대상 온라인 게임 역량 지수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김기석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7]
모바일 게임의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에 대한 선행요인
김기석
정형원
장현주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3]
스마트폰 게임사운드가 게임점수 획득에 미치는 영향런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원일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3]
윈드러너 게임의 특성요인과 게임 실재감, 게임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김기석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