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SNS 환경에서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구전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태민(Thae Min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태민(Thae Min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태민(Thae Min Le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고현
1건
김상훈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3건
김종완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수진
1건
심하진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영주
1건
이진영
1건
이태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임재국
2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추미애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태민(Thae Min Lee)
'이태민(Thae Mi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0
10
29.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obile social network sites
1
1
100.0%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1
1
100.0%
브랜드 구전
2
1
50.0%
brandwordofmouth
3
1
33.3%
brandaffect
11
1
9.1%
브랜드 감정
17
1
5.9%
brand trust
95
1
1.1%
브랜드신뢰
194
1
0.5%
brand loyalty
229
1
0.4%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96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태민(Thae Min Lee)'
의 발표논문(1)
모바일 SNS 환경에서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구전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태민(Thae Min L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