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임재국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임재국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김수정
1건
이재철
1건
최윤정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나영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지영
1건
박갑주
1건
박래규
1건
배상중
1건
심우극
1건
윤각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6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1건
연구자관계도
임재국
'임재국'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25
21
16.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구매의도
34
1
2.9%
주제어
지역농특산물 속성
1
1
100.0%
Nonlinear SSI analysis
2
1
50.0%
Regional Agricultural Speci ...
2
1
50.0%
농ㆍ특산물 속성
2
1
50.0%
Transverse reinforcement
6
1
16.7%
Brand Attitudes
13
1
7.7%
Regional Image
22
1
4.5%
지역이미지
82
2
2.4%
브랜드신뢰
194
2
1.0%
Brand Trust
124
1
0.8%
shear strength
190
1
0.5%
브랜드 이미지
544
2
0.4%
브랜드 태도
520
2
0.4%
Brand Image
308
1
0.3%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4,625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임재국'
의 발표논문(2)
박사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지역한우브랜드를 중심으로
임재국
동양대학교 대학원
[2010]
농ㆍ축산물 브랜드이미지의 선행요인과 결과 : 지역 한우를 중심으로
김수정
최윤정
임재국
이재철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6]